게임 소식

갤럭시스토어 & 모바일배그 콜라보 이벤트로 롯데월드에서 할로윈을!

♥천사♥ 2019. 10. 22. 17:4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소식은

갤럭시스토어와 모바일배그의 콜라보 이벤트 안내입니다!

아이템 10% 할인받고 즐길 수 있는 기회이며, 롯데월드에서 할로윈을 보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뿐만아니라, 모바일배그 할로윈 아이템 쿠폰과 치킨, 자유이용권 등등 푸짐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갤럭시스토어와 함께하는 모바일배그의 콜라보 이벤트는 오늘까지 진행하지만,

대상은 기간 내, 유료아이템 구매 후 응모를 완료만 하면 되니까 딱히 문제될건 없을거같아요~!ㅎㅎㅎ

보상의 주인공은 10월 25일에 발표한다고 합니다!

 

 

기간 내 유료 아이템을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드리고 뿐만 아니라

갤럭시스토어만의 단독 혜택으로, 모든 아이템 10% 할인혜택도 드린데요!

놓칠 수 없는 기회이쥬?

 

 

오 갤럭시 폴드도 있어요ㅋㅋㅋㅋㅋ

대박쓰,,,, 또한 응모자 전원에겐 앞서 말했듯 모바일배그 할로윈 아이템 쿠폰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1인2매)를 드린답니다!ㅎㅎ

할로윈을 기념해 즐거운 추억을 만드세요!

 

 

콜라보 이벤트 소식은 여기까지지만,

갤럭시스토어와 모바일배그가 롯데월드에 떴다고 하는데,

갤럭시스토어 할로윈 이벤트 부스를 발문하면, 배그 굿즈 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또 만날 수 있데요~!

이건 10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환상의 숲 맞은편 이벤트 부스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ㅎㅎㅎ

참가 가능 대상이신 분들은 어서 참여해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