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롤, 10주년 이벤트로 매일 보상받고 즐기세요!

♥천사♥ 2019. 10. 22. 17:2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두번쨰 내용은,

정말 오랫만이네요?

인기게임 롤의 소식입니다!ㅎ_ㅎ

접속하고, 10주년 이벤트 보상을 통해 전설급 스킨을 받아보세용!

 

 

아주 멋있죠?

인기게임 롤 10주년 기념 벽화입니다!ㅎㅎㅎㅎㅎㅎ

벽화는 롤의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답니당~!

그럼 해당 인기게임에 접속하고 10주년 이벤트 선물로 전설급 스킨을 받아보세용~!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인기게임 롤에 로그인하고 임무를 완수해서 10주년 선물을 획득하세요~!
1일차에 접속못해도 임무는 약 한달간 진행되서, 이틀쨰에 접속해도 1일차 임무부터 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임무는 10일간 매일 하나씩 활성화되지만 며칠간 로그인 못했으면 현재 활성화된 임무까지 모두 수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빠른대전 단 한판만 즐겨주시고 보상을 받으세요~!

위의 표로 각 일차별 보상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고,

10일차에는 전설급 스킨이 있네요>ㅎㅎ

 

 

또한 인기게임 롤에서는 1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명예 시스템이 도입된 이후부터 지금까지

명예 5레벨을 지속해서 달성하신 분들의 매너에 감동받아 선물을 증정해드린다고 하는데요!

매너있는 모습을 유지하며 게임을 플레이하고, 팀원들이 투표까지 해주고!!!!

이렇게 바른 태도를 유지하신 분들은 보상을 받아 마땅합니다!ㅎ

 

 

이벤트 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대상자의 기준을 꼼꼼히 살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