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할로윈 이벤트, 감사제 코인도 받고 캔디파티도 즐겨요!

♥천사♥ 2019. 10. 23. 16:5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

오늘 여러분꼐 안내해드릴 첫번쨰 이야기는 테일즈런너의 할로윈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다음주 목요일이네요 할로윈이 그러고 보니?ㅋㅋㅋㅋㅋㅋ

롯데월드 각이지만 아쉽군요,,,, 그러니 테일즈런너 동화나라에서 할로윈 이벤트를 즐깁시다!

감사제 코인도 받고 캔디파티를 즐길 수도 있데요!ㅎㅎ

 

 

그럼 한번 시작해볼까요?ㅎㅎㅎㅎ

 

 

10월 마지막 날이 할로윈인건 아마 다들 아실텐데,

그래서 테일즈런너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당~~

열심히 동화나라를 달려주시고, 캔티파티를 시작하면 되용!ㅎㅎ

 

 

첫번째 이벤트를 통해서 테일즈런너 감사제 코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서 맵을 5회 이상 플레이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사제 코인 3개를 받을 수 있고,

종료될때까지 매일 하루 한번씩 참여해서 감사제 코인을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닷!ㅎㅎ

 

 

그다음엔, 할로윈에 맞게 캔디파티를 하려면 일단 모아야겠죠?

이번에도 역시, 테일즈런너 신나게달리기 채널에서 맵을 1회 플레이할 때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늘의 할로윈 캔디를 한번씩 획득할 수 있는데,

1일 최대 5회까지 가능하고

 

시도 시 캔디를 3개에서 15개까지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데

획득한 할로윈 캔디를 사용해서 러프, 마키, 바다가 준비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닷!ㅎㅎ

 

 

가지고 계신 캔디를 소모해 준비된 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데,

최종보상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 보상은 수령하는 시점에 공개된다고 하네용~!ㅎㅎㅎ

할로윈은 테일즈런너와 재미지게 보내세요!ㅎㅎㅎ

저는 다음이야기로 올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