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3보급할로윈 업데이트 정보와 이벤트 소식!

♥천사♥ 2019. 10. 23. 17:2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아니,,, 할로윈 기념으로 너무 다 할로윈 컨셉이여서 이미 파티한번 하고 온 느낌이긴한데,,,ㅎ

어쨋든 이번 소식은 서든어택의 소식인데,

3보급할로윈 업데이트 정보와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3보급할로윈이 3주 한정으로 찾아온다고 합니다!

어둠이 짙게 깔린 3보급, 원한이 맺힌 수상한벽을 조심하세요!

 

 

서든어택 3보급할로윈은 10월 24일 점검 후부터 11월 14까지 만나실 수 있어요~!

게임타입은 폭파미션,

규칙은 기전 3보급창고와 달리 서든어택은 할로윈을 맞이해

맵 곳곳에 원한이 맺힌 벽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참여인원은 1vs1~8vs8까지이며,

기타사항으로 이번주 업데이트될 서든어택의 3보급할로윈은 기간한정모드이므로

클랜전, 커스텀모드, 맵숙련도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닷!

 

 

서든어택에 업데이트될 원한이 맺힌 벽 근처에는 수상한 소리와 함께 어떤 현상이 발생하며

원한이 맺힌 벽에는 특별한 장치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어떤 장치인지는 서든어택에서 확인하실 수 있겟죠?ㅎ

 

그리고 서비스 기간동안 서든어택 민속촌에는 전설의 고향 맵스킨이 적용되서 업데이트 되는데요~!
기간이 종료되면 당연히 기존 민속촌 맵스킨으로 변경되고,

기타사항으로 맵스킨 이외의 모든 사항은 기존 민속촌과 동일하다고 하네용!ㅎㅎ

 

 

서든어택에서는 3보급할로윈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퀘스트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이벤트 기간은 11원 14일 점검전까지입니다~!

 

 

퀘스트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이상 서든어택 3보급 할로윈에 대한 안내를 마치고,

 

매니아에서 거래하실떄 혜택 받아보시라고 이벤트 정보도 알려드릴게요!ㅎㅎㅎㅎ

시간되심 구경한번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당!

 

 

▲누르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