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크아 이벤트! 손오공에게 천도복숭아를 주고 수련을 받으세요~

♥천사♥ 2019. 10. 25. 17:1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번에 안내해드릴 두번쨰 내용은 오랫만에 크아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

손오공에게 천도복숭아를 주고 수련을 받아보세용~ㅋㅋㅋㅋ

 

 

크아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1월 13일까지 입니다~!

버블힐마을에 손오공이 나타났는데 천도복숭아를 대가로 줘야 수련을 해준다고 하네유?

 

 

크아의 모든 맵에서 등장하는 비행기가 천도복숭아를 떨어뜨린다고 합니닷

 

 

그걸 손오공에게 주면 수련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욥?

 

 

3개 중 랜덤으로 입장하는 맵에서 승리해서 수련점수를 얻으시면 됩니다!

난이도가 높은 맵에서 승리하면 당연 더 많은 수련점수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

 

 

획득한 수련 점수를 소모해 크아가 준비한 이벤트 보상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

금강고 머리띠, 철갑 망토, 여의봉 날개, 천상근두운 탈것, 천도복숭아 물풍선이 있네요!ㅎㅎ

아 천도복숭아 물풍선 완전 귀여울거 같네옄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크아의 해당 이벤트 주의사항입니다!ㅎㅎ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가지고 있던 천도복숭아는 사라지고,

보상아이템은 7, 30, 영구 중 1개를 받을 수 있고

영구템 보유 시 모두의 크아빈 5개로 대체 지급되고,

크아에 1P로 접속했을때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이번주 마지막 소식으로 올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