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 열공이벤트로 테이블세트를 받아가세요!

♥천사♥ 2019. 11. 8. 17:2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인데 정말 오늘 시간 금방 지나갔어요,,,!
ㅎㅎㅎㅎ진짜 6시까지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럼 마비노기의 이벤트 소식을 얼른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열공이벤트를 통해 테이블세트를 받아가세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퀴즈왕이되기 위해 학구열에 불탔다고 하는데요!!!

시작이 반이니 같이 공부할까요?

 

 

열공할 준비가 된 밀레시안은 로크를 만나 대표캐릭터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발레스 마나 터널 근처에 NPC 로크가 있답니당!

 

 

마비노기의 열공이벤트는 12월 5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데요

마비노기에 접속하신 20분 마다 열공 도서를 받으실 수 있고,

그걸 사용하면 마스터 도서로 변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160개 모아주시면 독서하는 나오 미니어처를 !

 

 

마비노기 열공 시즌1 오엑스 퀴즈 이벤트는 11월 21일 점검 전까지,

현실 시간 정각, 발레스 마나 터널 근처에서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ㅎㅎㅎ

참여 보상은 열공 시즌1 코인 3개와 특별한 선물 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왕성 독서 테이블세트, 낭만 농장 카스타네아의 독서 테이블세트를 받아가실 수 있어요!

오 넘나 고급지고 이쁘네요?ㅎㅎ

 

 

그리고 열공 시즌2 초성귀즈도 진행하는데,

마비노기 현실 시간 정각, 에린 어디에서나에서 참여하실 수 있고

이벤트 보상으로는 낭만 농장 아르젤라의 독서 테이블세트, 아발론 슈프림 테이블세트가 있답니다!ㅎㅎㅎ

 

마비노기의 센수 터지는 아이템을 이벤트를 통해 받으세요~!

그리고 마비노기와 오랜기간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의 특급혜택도 놓치지 마시구요~!

 

 

▲▲

사진을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