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모바일게임, 브이포! 인증이벤트 소개해드릴게요~!

♥천사♥ 2019. 11. 8. 17:4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여러분께 소개해드리는 마지막 소식은 인기모바일게임 브이포의 이벤트 안내를 전해드릴게요~!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인기모바일게임, 브이포!

자랑하고싶고 선물도 받고싶죠?ㅎㅎㅎㅎㅎ

인증이벤트에 참여하신 후 푸짐한 선물을 받아가세요!ㅎㅎㅎ

이벤트 기간은 12월 1일까지입니다~!

 

 

참여방법은?

인기모바일게임 브이포를 플레이하며,

 각 항목에 맞는 인증샷을 찍거나 공략글을 작성해주시면 되는데

영상도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네이버 공식 카페로 이동해주세요~!ㅎㅎㅎ

게시판의 공지내용을 참고해, 참여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ㅎㅎ

 

 

첫번쨰 이벤트~!

인기모바일게임 브이포에는 어떤 캐릭터들이 있을까요?

커스터마이징 인증해주세요!ㅎㅎㅎ

그럼 50분께 메가박스 2인 예매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길드 인증이벤트도 있어요!

길드 가입해주신 후 길드원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카에 올려주시면,

인기모바일게임 브이포에서 GS25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팁과 노하우를 공카에 인증해주시면, 50분께는 구글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대장님의 장비 인증샷을 올려주시는 50분께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5만원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많은 참여바랍니다!ㅎㅎㅎ

이상 안내를 마칠게요~~ㅎㅎㅎ

드디어 한주가 끝났네요~!

한주동안 수고많았어용 담주에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