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예선 참가신청 정보를 확인하세요~!

♥천사♥ 2019. 11. 11. 15:5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월요일이에요!ㅎㅎㅎ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진짜 알차게 보냈어요!~

진짜 간만에 먹방여행을 한거같아서 이번주는 정말 굶어야하게 생겼습니다,,ㅎ

저녁에 대창먹고 소화도 안되었는데 방어먹으러갔어요!ㅋㅋㅋㅋㅋ

그런데 방어 진짜 맛있더라구요,, 또 먹고싶,,

간장보다는 막장에 더 잘어울리는거 같아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사이퍼즈의 소식으로 이번주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퍼즈 2019 액션토너먼트 예선 안내를 해드릴거에요!ㅎㅎ

정보확인하신 후 참가신청 서둘러주시기 바랍니다!ㅎㅎ

 

 

액션토너먼트 예선은 11월 20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되고,

진행방식으로는 총 16개의 팀이 사이퍼즈 공성전 3밴룰로 4개조 풀리그를 진행하며,

조별 1, 2위 팀이 액션토너먼트 본선에 진출하게된답니다!ㅎㅎ

참가자격으로, 티어 제한 없이 배치고사가 완료된 사이퍼즈의 능력자 6인 1팀으로 신청을 받아

팀의 RP를 합산해 가장 높은 순으로 16개의 팀이 참가하고,

예선 대진 조 편성의 경우 참가 신청 순위에 따라 조구성을 진행합니다!

 

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예선 참가신청 정보에 대해 안내해드리면,

팀등록 신청 기간은 11월 14일 사이퍼즈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고,

한 번 신청 완료한 팀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일정은 매 주 수요일 오후 7시이며


 

 

생방송 해설위원은 정인호, 이성준씨네요~

생중계 채널은 경기 당일 배너를 통해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생중계 시간에 사이퍼즈에 접속 중이시라면 액션토너먼트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주사위 5개가 즉시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

 

 

예선 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ㅎ

확인해주시고, 예선 참가신청 기간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둘러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이상 안내를 마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