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신규어둠정령카드 업데이트 기념 확률업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11. 28. 17: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어느새 벌써 5시가 넘어버렸네요?ㅎㅎㅎ

정말,,, 오늘이 진짜 시간 빨리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

그럼 호다닥 오늘의 두번째 게임소식을 전달해드릴게요~?ㅎㅎ

트라하의 신규어둠정령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하는 확률업 이벤트입니다!

인페르토스, 칼라, 디에고를 확률업 시켜서 더 쉽게 만날 수 있는

트라하의 신규어둠정령카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를 지금 시작할게요~!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2월 1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내용을 안내해드리자면?

이벤트기간 동안 소환상점에서 정령소환 1회, 10회 신규확률업 버튼을 통해

소환을 진행하면, 상승된 확률로 업데이트된

신규어둠정령카드를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진행방법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고싶으신 분들은?

트라하의 소환상점 진입하신 후,

 신규확률업이 적용된 사진 속 2가지 버튼을 클릭해서 소환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ㅎ

 

 

업데이트된 신규어둠정령카드

 인페르토스, 칼라, 디에고의 기본 능력치와 특수효과는 다음과 같아요!ㅎ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ㅎㅎㅎㅎ

업데이트된 신규어둠정령카드를 더 쉽게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트라하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