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12월 첫번째 캐릭터, 러블리즈와 함께하세요!

♥천사♥ 2019. 11. 29. 16:1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요즘 얼굴이 너무 건조해져서 그런가 피부가 안좋아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지트 너무 생각보다 바쁜게 많은거같아요!ㅠㅠㅠ

조그만한곳이어도 필요한건 많으니까 짐이 한가득 찰 수 밖에 없네요!!

오늘 그래서 운전할떄 계속 달그락거려서 첨에 너무 신경쓰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서든어택의 12월 첫번째 이달의 캐릭터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러블리즈와 함께하세요!

 

 

서든어택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12월의 첫번째 캐릭터 러블리즈!

 

보기만해도 눈정화죠?ㅋㅋㅋㅋㅋㅋㅋ

연말이고, 크리스마스도 있고 해서 레드컨셉인가요?ㅎㅎㅎ

무대위랑은 뭔가 색다른 느낌인거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서든어택 2019 러블리스 세트를 구경하자면?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이렇게 있네요~?

12월의 첫번째 캐릭터부터 상콤합니다!

 

 

그것도 그렇지만 캐릭터 기능도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하겠죠?ㅎㅎㅎㅎ

서든어택에서 12월에 만나게되는 러블리즈 캐릭터는,

 

경험치 30% 증가, 나를 죽인 적의 HP확인, 실시간 타격 데미지 확인,

 

 V기 특수 라디오, 발자국 볼륨 조절, 타격 부위 표시, 관전자 표시,

 

타격효과 강화, 피아식별 강화, 캐릭터 피격효과,

 

고스트 이펙트, 캐릭터 세트 효과가 있답니다!

 

 

캐릭터세트효과란?

2019 러블리즈 캐릭터 세트가 모두 활성화되면

아이템 세트효과를 제공해드린다고 하는데요!

구성품 중 1개라도 아이템을 버리시면 효과 제공이 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든어택에서 드리는 보너스로!

12월 첫번째! 러블리즈 캐릭터 8세드 모드 활성화 시

경험치 100%를 추가제공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