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배그 실험실! 모터 글라이더 테스트 안내! 많은 참여와 의견 부탁드려요~♥

♥천사♥ 2019. 12. 20. 15:5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은 얼굴뿐만 아니라 눈도 몹시 건조하네용!ㅋㅋㅋㅋㅋㅋ

인공눈물 하루에 하나만 써야하는데,,ㅠ 건조해서 자주 쓰면 하루에 2-3개는 쓰니까 그것도 눈에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내일은 논산의 션샤인랜드인가 거기를 가볼 생각이에요!ㅋㅋㅋㅋㅋ미

스터 션샤인을 안봤어가지고,,, 막 그렇게 신기할거같지는 않은데,,ㅎ

그럼 지금부터는 배그의 실험실 소식을 들려드릴게요~

이번에는 모터 글라이더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배그 실험실은 플레이어분들의 많은 참여와 피드백 의견이 가장 중요한거 아시죠?ㅎ

 

 

옷!!! 곧 시작하겠네요!

오늘인 12월 20일 오후 4시부터 12월 23일 오후 4시까지!

배그 공홈 해당 게시글의 댓글로 모터 글라이더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남겨주세면 됩니당

 

도로를 질주하느라 힘들었을 플레이어 여러분들!

혹은 보트 조종에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

더이상 차량이나 보트를 타고 이동할 필요 없이 적의 머리위에서 사격을 가할 수 있는

모터글라이더를 배그의 실험실을 통해 만나보세요~!

모터 글라이더는 팀원 한 명과 함꼐 탑긍해서 자기장 반내편까지 순식간에 도착할 수 있다니 진짜 대박이죠?ㅎㅎㅎ

이륙을 위해서는 시속 70km의 속도에 도달해야하고,

비행을 시작한 후로는 스로틀을 고정해 가속유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모터 글라이더 프로펠러 주변에서는 특별히 주의해주셔야하고

비행 도중에는 고지대의 장점을 활용!

동승한 플레이어가 적들을 마구 공격할 수 있겠죠?ㅎㅎㅎㅎ

배그 실험실에서 만나실 수 있게될 모터 글라이더는 엔진만 파괴가 가능하고,

날개 부분은 비교적 적은 데미지를 받으며

타이어는 파괴되지 않아 비록 엔진이 파괴되었어도! 착륙이 가능하다고하니

침착하게 배그의 실험실에서 테스트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기본 조작법과 구성에 대해서 확인해봐요~!

 

플레이 기간 및 설정에 대해 알아보자면?

 

 

3인칭/1인칭 스쿼드 모드

에란겔과 미라마에서 진행하실 수 있고,

플레이방법은?

배그 로비화면 시작 버튼 위의 실험실 배너 클릭해주시면 테스트 가능합니다~!
많은 플레이어님들의 참여와 의견 남겨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