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접속하고 산타라이딩, 트리꾸미고 모자와 반지를!

♥천사♥ 2019. 12. 20. 16:3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마지막 소식은??!
메이플스토리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입니다~!
진짜 얼마 남지 않았네요 크리스마스??ㅎㅎㅎ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접속하고 산타라이딩을 받으실 수 있고, 트리를 꾸미고 모자와 반지를 받으실 수 있어용!

 


메이플스토리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까요?ㅎㅎㅎ

 

 

3일간 진행하는 이벤트로, 기간은?

이브인 24일부터 2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그전에 먼저, 메이플스토리 알림이 혹은 NPC 카산드라를 통해

 메리 메이플 크리스마스 안내 퀘스트를 수락해주셔야합니다~

그럼 첫번째!
접속하고 산타라이딩을 획득하세요~!

 

 

이벤트 참여방법과 보상으로는?

말그대로 해당 기간에 접속해서 퀘스트를 수락해주시면 산타라이딩 교환권을 받으실 수 있는데

월드당 1회 참여가 가능합니다~!

산타라이딩 교환권을 사용 시 획득하는 라이딩 스킬은 영구라고합니다!ㅎㅎㅎㅎ

꼭 접속 해주실거쥬~?

 

두번쨰는 트리를 꾸미고 특별한 선물인 모자와 반지를 받으실 수 있어요! 아 옷도 있네용ㅎㅎㅎㅎ

NPC카산드라를 도와 메이플스토리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시면 됩니다~!

 

해당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24일 자정! 헤네시스, 리프레, 이름없는 마을크리스마스 트리 오브젝트가 등장합니다~!

퀘스트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를 수락해주신 후

레벨범위 몬스터를 사냥하고 트리장식 아이템을 모아주세용!

20개를 모아 카산드라에게 가져다 줄 때마다 선물로 모자나 반지, 옷을 드린다고 합니다!ㅎ

 

그럼 제가 말했던 모자, 옷, 반지를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3가지 보상 중 1개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고 한번 받은 보상은 다시 선택할 수 없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3일 모두 참여하시면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용~ㅎ

 

 

기억해주셔야하는 사항도 확인해주시고,

산타라이딩, 모자, 반지를 획득할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모험가님들과 오랜기간 함께한!

메이플스토리와 많은 거래량을 보유한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혜택 받고 거래에 도움되길 바랍니다!

 

 

 

누르면 이동해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