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크리스마스 이벤트! 쿠키와 우유도 받고 선무당 지렁이로 낚시를!

♥천사♥ 2019. 12. 23. 16: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내일이면 정말 드디어 크리스마스 이브이군요!!

올해는 캐롤도 못듣고,,, 뭐가 그닥 없긴해요ㅠㅠㅠ 예전에는 크리스마스하면 딱 케이크먹는 날이었는데

 이제 예전만큼의 갬성은 확실히 없어진거 같아서 아숩,,,

겜이나 해야죠,,,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테일즈런너 크리스마스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쿠키와 우유도 받고 선무당 지렁이로 낚시도 가능한 이벤트에유~!

 

띵동!

메리 크리스마스~!

테일즈런너에서 선물을 가득담은 이벤트를 들고왔다고 하는데용?

기간은 오늘인 12월 23일부터 25일인 크리스마스까지입니다!

 

 

첫번째로 해당 기간에 접속해주시면, 30분마다 2019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1개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하루에 최대 12개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즉 6시간까지 출석 인정이 된다는 말!

 

 

테일즈런너에 열심히 출석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선물상자를 통해 획득가능한 아이템은 위의 사진 중앙에 있네요?ㅎㅎㅎ

여기에 쿠키와 우유도 있답니다!ㅎㅎㅎㅎ

 

 

두번째 이벤트!

테일즈런너에서 선물을 더 드린데요!~!
누적 접속 시간을 달성하면 받아가실 수 있답니당ㅎㅎ

 

 

여기에서 선무당 지렁이 5개를 만나실 수 있네요?

그 밖에 도깨비 보물상자, 앙리 교장의 비밀금고, 성주신의 구슬 파편, 오염된 빙정 등 준비되어있답니다~!

 

그런데 테일즈런너에서는 선물을 더 뿌리고 싶나본데요,,,?

쿠키와 우유 더 받으실 수 있고 

선무당 지렁이로 낚시를 할 수 있는 이벤트가 또 마련되어있다구욤ㅎㅎ

 

 

먼저 쿠키와 우유를 더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먼저 안내해드릴게요~!
테일즈런너 공원에서 점프대를 이용하면 루돌프의 편지가 있는 우편함으로 이동할 수 있는데,

이매망량 채널 맵을 플레이하면 확률적으로 쿠키와 우유를 획득할 수 있고

루돌프의 눈물 젖은 편지 보유 시 1시간 접속마다 쿠키와 우유 1개를 지급해드린데용~!
이렇게 획득한 쿠키와 우유는 교환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어요~!

 

그다음은 선무당 지렁이로 낚시를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잘 눌러서 선무당 지렁이를 사용하신 후

미니게임 낚시 성공, 실패에 따라 확률적으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

선무당 지렁이를 미끼로 사용해 낚시 중 화면에 나타나는 그림에 맞춰

하단 게이지바 위치에 도달했을 시 번호를 선택해 성공할 수 있다고 합니당~!

이상으로 테일즈런너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