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살롱스탬프로 버프를 획득하세요~!

♥천사♥ 2019. 12. 23. 16:3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에요~~~!

이번주는 진짜 시간 빨리갈거같아욬ㅋㅋㅋㅋㅋ

다음주도,,ㅎㅎ

그럼 올해가 이렇게 금방 마쳐지고 2020년이 시작되겠네요!!!!ㅋㅋㅋ

남은시간도 더 재밌게 보내도록 합시다!ㅎ

그럼 이제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살롱스탬프를 통해 버프를 획득하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당!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이벤트는 2020년 2월 2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이쯤이면 거의 개강시즌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꽤나 길게하는군요ㅎㅎ

 

 

참여대상으로는 메이플스토리 살롱RISE 초대장 퀘스트를 완료하신

101레벨 이상 혹슨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메이플스토리 제로캐릭터 입니당~!
살롱RISW 우측에 위치한 명화 액자를 클릭하면?

살롱스탬프 1개를 소모해 특별한 버프 1종을 획득할 수 있는데용

여기서 잠깐 살롱스탬프가 뭘까요?

일일 획득 가능한 RISE 코인 300개를 모두 획득하면,

알림이에서 살롱스탬프 퀘스트를 통해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명화 클릭하신 후

원하는 버프를 선택해주세요!!!

경험치 2배버프? 익스트림버프? 어떤걸 원하시나용?ㅎㅎㅎ

 

 

원하시는 버프를 선택해주시면, 사진 속 오른쪽 상단에 즉시 적용되는걸 확인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메이플스토리에서 살롱스템프 이벤트 보상으로 준비한 획득 가능한 효과에 대한 설명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저는 이상으로 해당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