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출석이벤트! 아가시온&클래스 획득권과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받으세요~!

♥천사♥ 2019. 12. 24. 12:0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어느덧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가 찾아왔네요???ㅎㅎㅎ

1년중 뭔가 가장 설레는 날이쥬???

그런데 그만큼 어디가면 대기도 많을텐데,,, 대기는 늘 지루한것,,,

그때 딱 모바일게임을 즐기시면 지루한 시간을 더 재밌게 즐기실 수 있겠죠?ㅎㅎ

오늘의 이야기는 리니지2M의 출석이벤트입니다!

 

 

아가시온 & 클래스 획득권과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에용~~!

아직 리니지2M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보상을 받지 못하셨다면 해당 출석이벤트는 꼭 참여해주세영!

 

 

그럼 안내 바로 시작합니다~!

 

 

먼저 리니지2m 출석이벤트의 기간은 오늘인 12월 24일 점검 후부터 12월 31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내용으로는 데일리케어 우측 성탄절의 축복 탭에서 무료로 이벤트 출석판을 오픈할 수 있고,

매일 혜택받기 버튼을 눌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데,

거기에 아가시온 & 클래스 획득권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아이템이 마련되어져 있는거겠죠?

 

 

리니지2m이 드리는 매일받으실 수 있는 혜택으로는 장식 50개!

1일차는 300,000 아데나를, 2일차는 쿠키!

3일차가 상급 아가시온 획득권 1개를, 4일차는 캔디!

5일차가 상급 클래스 획득권 1개를, 6일차는 케이크 10개를!
7일차는 상급 클래스 획득권 2개
를 드린다고 합니다~!
대략적으로 짝수 일차에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드리는거 같네용ㅎㅎ

 

 

보상 아이템의 속성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한번씩은 읽어봐주세요!ㅎㅎ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

 

리니지2m에 출석하고 보상받고,

매니아의 겨울이벤트를 통해 또 혜택받으면 더 재밌게 즐기실 수 있겠죠?ㅎㅎㅎ

그럼 행복한 성탄절 보내시기 바랍니당

 

 

↑↑

누르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