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샤이닝스타! 예거마이스터를 소개합니다~!

♥천사♥ 2019. 12. 26. 15:0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벌써 오늘도 3시를 향해서 달려가고 있군뇨!!!ㅎㅎㅎ 어제 좀 늦게 일어나서 그런가

늦게 잠들었어도 그렇게 피곤하지는 않아서 다행입니당ㅋㅋㅋㅋㅋ

어제 열심히 놀고 오늘 다들 조금씩 피곤하실텐뎅 그래도 내일만 참으면 또 주말이니까

모두 화이팅팅 하시고 조금만 참으세용~!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클로저스의 최상이 유니크 코스튬, 샤이닝스타의 예거마이스터 안내를 시작할게요~

 

 

클로저스의 샤이닝스타는 기존의 레어 코스튬을 뛰어넘는 클로저스 최상위 유니크 코스튬이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획득할 수 있을까~요?

코스튬 합성 시스템으로 획득이 가능하고, 코스튬 착용 시 다양한 세트효과와 보너스 효과 체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샤이닝스타 구성은 아래의 사진에서 확인하세용~!

유니크코스튬은 코스튬합성 시스템으로 획득이 가능하고,

샤이닝스타 유니크액세서리는 통돌이를 통해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당

 

그리고 세트효과는 위의 사진 하단을 바로 참고해주시면되용~~

 

전용코스튬 효과도 확인하세용!ㅎㅎㅎ

 

이제 클로저스에서 만나보시게된 예거마이스터도 한번 확인해봐야겠죠?

 

 

베이스를 연주하는 예거마이스터 볼프강!

 

 

그다음 키보드를 연주하는 파이!

 

그리고 예거마이스터의 꽃이라고 볼 수 있나요?

보컬과 기타를 동시에 맡게된 루나!

 

드럼을 담당하는 열정넘치는 세트!

 

마지막으로 기타를 담당하는 가 있답니다~~~!
이상으로 클로저스 샤이닝스타, 예거마이스터 안내를 모두 마치고 다음이야기로 오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