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2020년 공략왕 1차 이벤트! 꿀팁 풀고 넥슨캐시를!

♥천사♥ 2020. 1. 10. 16:2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눈깜짝할새 4시가 되었네용ㅎㅎㅎ

여러분은 주말에 뭐할지 계획하셨나용?ㅎㅎㅎ

좀 은근 따뜻하더니만 갑자기 추워져서 어디 나가고싶은 날씨는 아닌거같아요!

올겨울은 집콕을 하는 날이 많이 없던거 같네요,,,ㅋㅋㅋㅋㅋ 귤까먹으면서 집에 누워있고 싶은날도 있는데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쨰 안내를 시작할게요!

클로저스의 소식입니닷,,ㅎ 2020 공략왕 1차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꿀팁 풀고 넥슨캐시를 획득하세용!!ㅎㅎㅎ

 

 

그럼 안내를 시작할게요~!

여러분들의 꿀팁을 마구마구 방출하시고 넥슨캐시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

 많은 분들께 여러모로 도움이 될거같죠?ㅎㅎ

 

 

클로저스 2020 공략왕 1차 이벤트의 기간은??

오늘인 1월 10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됩니다!

내용으로는 클로저스의 공략을 공략게시판에 작성해주시면 되는데,

 꿀팁으로 제목은 GM과 다른 분들의 시선을 확 끌어잡아야겠죠?ㅎㅎㅎ

그게 핵심입니다!

 

보상으로는 10분께 넥슨캐시 3만원을 드리는데용,

공략게시판에서 별도로 진행되는 키스타 이벤트 당첨 시

최대 3만원 넥슨캐시를 추가적으로 더 받으실 수 있데용!
여기서 키스타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키스타란?

클로저스의 우수 공략가 님이라고 합니다~!ㅎ

 

 

키스타의 카테고리로는 던전, 캐릭터, 스펙업, 뉴비가 있는데

카테고리에 맞는 공략법을 적어주셔야겠쥬?ㅎ

 

 

2020년 1차 이벤트에서 어떤분이 선정될까요?

그 기준을 알아보면, 콘텐츠 & 캐릭터에 대해 쏙쏙 이해될 수 있는 공략이어야하고,

초보 클로저가 알아야 할 필수요소에 대한 내용을 우선적으로 선정할 예정이라고하니

알아두시면 좋겠네용!ㅎㅎ

꿀팁을 많이 풀어주시고 넥슨캐시도 받으셨음 좋겠습니닷ㅎㅎ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으니 확인해주세요!ㅎㅎ

그럼 저는 클로저스의 해당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이번주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