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이벤트! 입양, 육성 지원받아 소사매를 키워보자!

♥천사♥ 2020. 1. 10. 15:4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여러분!ㅎㅎㅎ 오늘은 벌써 금요일 입니다앗,.,,,!ㅎㅎ

넘나 조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번주랑 다음주는 컴활 시험봐야해서 진짜 못놀아유ㅠㅠ 흑 실기 넘나 빡세네요,,ㅎ

한동안 게임도 줄여가면서 틈틈히 했는데 좋은결과가 있기를ㅜㅜㅜ

틈틈히해서 진짜 오래걸렸나봐요,,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천애명월도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입양, 육성 지원받고 소사매를 키워봐용!ㅎㅎ

 

천애명월도의 청매자주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ㅎㅎㅎㅎ

이벤트 기간은 2월 2일까지이고, 보상받기는 2월 9일까지 해주셔야한데요~!

 

소사매와의 새로운 시작!

천애명월도의 지원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준비부터 입양, 육성까지! 천애명월도에서 성장지원 팍팍 받으세요!

 

첫번째 지원!

소사매 입양 준비 및 선물을 안내해드릴게요~!
준비하기 선물은 천애명월도 접속 5분 경과 후 바로 수령이 가능하고,

소사매 선물은 입양한 다음날부터 수령이 가능하고, 1월 16일 오전 11시부터 수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든 보상은 2월 9일까지 수령하실 수 있데용!ㅎㅎ

 

 

해당 이벤트 선물을 좀더 자세히 확인하자면,

소사매를 맞이하기전에 준비하는 단계에서 드리는 준비하기,

소사매 입양 후 받으실 수 있는 사매 선물!

위의 사진을 통해 구성품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천애명월도의 두번째 이벤트!

본격적으로 소사매 키우기 지원입니다!

입양과 육성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천애명월도에서 드리니

 접속하신 후 코인을 받아주세요~!

 

 

접속코인을 사용해서 상응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올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