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 이벤트! 경자를 지키고, 용하쥐에게 버프와 은총쿠키도!

♥천사♥ 2020. 1. 21. 16:4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리니지2의 이벤트 이야기에용!ㅎㅎ

경자를 지키고 용하쥐에게 버프와 은총쿠키를 받아보셔요!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하며 준비한 이벤트입니다!ㅎㅎㅎ

경자를 지키는 리니지2의 해당 이벤트는 2월 5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대상은 70레벨 이상 본서버/말하는섬 서버의 캐릭터입니당ㅎ

경자가 위협당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지켜주시고, 보상을 받아보세요!ㅎㅎ

 

 

그럼 리니지2의 해당 이벤트 진행방법을 알아볼게요~!

NPC용하쥐에게 20만 아데나 지불

확률에 따라 흰쥐로 변신 및 스킬세팅 후 쥐들의 소굴에 입장해주세용~!

입장시간은 오후 8시 20분부터 8시 45분까지입니다!ㅎㅎㅎ

능력치는 큰쥐>중간쥐>작은쥐 입니당ㅎㅎ

15분간 몰려오는 쥐떼들을 처치하고 쥐방울을 획득해주세요~!
NPC용하쥐에게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당

 그리고 경자 보호 성공, 실패 여부에 따라 참가보상 추가 획득이 가능합니당ㅎㅎ

 

 

 

경자를 위협하는 무리에는 갈색쥐와 분홍쥐가 있는데,

 분홍쥐를 처치하셔야 큰 쥐방울을 얻으실 수 있어요~!

리니지2에서 준비한 보상을 알아보자면?

경자를 보호했다면 신년 운세 소길, 중길, 대길 중 1개를 받으실 수 있고

 경자 보호 실패 시 소길 1개 받는다고 나와있네용~!ㅎㅎ

그다음은 쥐떼를 처치하고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들!

 

 

리니지2의 본이벤트를 통해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입니다!

 본서버와, 말하는섬의 대표 보상을 확인하세용!

 

그다음 리니지2에서 용하쥐에게 신년운세를 보고 버프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신년운세를 보려면 20만 아데나의 복채가 필요하다고 합니다!ㅎㅎㅎ

버프는 다 같은게 아니라 소길, 중길, 대길에 따라 버프효과가 다르네용?

신년운세도 좋고, 버프도 대길이었으면 좋겠네요!

 

그다음! 또 용하쥐를 찾아가서 매일 은총쿠키를 받으실 수 있는데

 은총쿠키는 24시간마다 계정당 1회 획득가능합니다!

은총쿠키는? 사이하의 은총 3만 5천 포인트를 충전시켜준다고하네용~!

매일 은총쿠키도 잊지마세요!
마지막으로 리니지2과 오랜기간 함께한 매니아의 이벤트로 아이템 거래 시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