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배그챌린지에서 6주간 미션수행하고, 펍지파트너 자격부여를!

♥천사♥ 2020. 2. 12. 17:0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배그의 이야기를 전달해드릴게요!ㅎㅎ

배그챌린지를 통해 6주간 미션수행하고, 펍지파트너 자격부여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ㅎㅎㅎ

그럼 같이 알아볼까요?

 

틱톡과 함께하는 배틀그라운드 6주간의 미션수행!

배그챌린지에 참여하세용~
펍지 파트너 자격부여와 1500만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또한 참가만 해도 무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해주세요~

 

배그챌린지 기간은 2월 12일부터 3월 24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됩니다!ㅎㅎㅎ

 

 

최고의 크리에이터 6명과 함께할 수 있는데요?

김블루, 내계정을눌러라, 연다, 유키, 왓수홍길동, 딩셉션!

이렇게 있습니다!ㅎㅎㅎㅎㅎㅎ

 

 

그럼 이제 배그챌린지의 미션에 대해 확인해볼까요?

매주 새로워지는 추차별 미션에 도전하세요~

그럼 틱톡V인증마크, 펍지파트너 자격부여를 받으실 수 있으니까요!ㅎㅎㅎㅎㅎ

또한 푸짐한 보상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1주차 미션은? 크리에이터의 영상을 보고 미션에 참여하세요~!
방금 위에서 확인한 총 6명의 크리에이터들요!ㅎㅎㅎ

 

 

모바일 참여방법과 PC업로드 방법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한번 참고해주세요!

 

 

배그챌린지 주간 수상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 최종 수상자는 3월 30일에 발표한다고 합니다!

주간 및 최송 수상자 선정 기준은 위의 사진 하단을 참고하세요!

자세한 보상은 배틀그라운드 공홈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여러분~~~~ 내일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