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RISE코인익스프레스 이벤트로 추가획득의 기회를!

♥천사♥ 2020. 2. 13. 16: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 벌써 네시에용 여러분!!!ㅎㅎㅎ 오늘 하루도 정말 빨리가네용??!ㅎㅎㅎ

너무너무 좋습니당!ㅎㅎ 흐앙 오늘은 저녁에 안먹고 한시간정도만 자고 일어나서 계획한걸 또 해야겠어용ㅋㅋ

휴,,, 할일은 끊임이 없는거 같아요!ㅜㅜ 게임을 당분간 또 다시 줄여야겠어요ㅠㅠ 흑흑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RISE코인익스프레스 이벤트로 추가획득의 기회를 잡아보세요!

 

2월 2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살롱RISE 초대장 퀘스트를 완료한 101레벨 이상 캐릭터

또는 스토리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캐릭터만 RISE코인익스프레스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획득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용 월드 당 1회 완료 가능합니다!

 

그럼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RISE코인익스프레스 퀘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고,

일일획득 가능한 RISE포인트를 모두 획득하면?

RISE코인익스프레스 UI에서 보상받기 버튼을 눌러 추가적으로 코인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이 도움이 되겠네용?
매일 자정마다 초기화되고, 완료하지 않은 진행상황도 모두 초기화한다고 합니닷!

 

총 10일간 진행되는 메이플스토리의 RISE코인익스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얼마나 획득할 수 있는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ㅎㅎㅎ

오 10일차가 혜자네요!

 

꼭 기억하실 사항으로 여기서 획득할 수 있는 코인은 일일 획득 제한량에 영향 받지 않으니 꼭 받아주셔야겠쥬?ㅎㅎㅎ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메이플스토리를 즐겨주시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매니아의 이벤트로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용!ㅎㅎㅎ

관심있으시면 한번 구경해보세요!

 

 

▲▲

 

눌러주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