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던전을 통해 누군가의 마음이 담긴 상자를 개봉하세요!

♥천사♥ 2020. 2. 13. 16:4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벌써 시간이 4시 반이 되었으니 얼른 호다다다닥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닷

클로저스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던전을 통해 누군가의 마음이 담은 상자를 개봉하세요~

하핳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짜 많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클로저스에서라도 발렌타인데이 갬성을 느껴야겠어요!ㅜㅜㅜ

그럼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기간은 3월 12일 클로저스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좋아하는 사람한테 초콜릿을 주죠? 클로저스에서도 똑같아요~!

우미에게 초콜릿으로 애정과 신뢰를 표현해주셔요!

 

 

그럼이제 던전 안내해드릴게여~

플레이네이트에 위치한 낭만의 거리 입장기를 통해 던전에 입장해주세요!

이빛나 NPC를 통해서 퀘스트 진행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던전 입장은 40레벨부터 가능하고, 소모 피로도는 10! 던전 입장횟수는 계정당 일 3회입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제작리스트를 봐주시면 누군가의 마음이 담긴 상자가 있쥬?ㅎㅎㅎㅎ

이차원 카카오 코어/모듈 상자에서는 +13 폭식의 인피니티 장비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누군가의 마음이 담긴 상자를 통해 얻으실 수 있는 아이템 종류를 사진에서 전부 확인해보세요!ㅎㅎ

 

 

누군가의 마음이 담긴 상자를 개봉하시면 다양한 효과를 지닌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인벤에 보유하시면 능력치가 증가된다고 하네용!

초콜렛의 경우 등급별로 능력치가 상이해 최상급의 경우 블랙마켓 거래도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효과를 누리고 싶으신 분들! 누군가의 마음이 담긴 상자를 개봉해주시면됩니당

위의 사진으로 효과를 구경하세요!

이상으로 클로저스 이벤트 던전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마지막 이벤트 이야기로 슝~ 오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