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2월 16일, 썬데이메이플! 경험치, 접속시간 2배 누적의 이벤트 혜택을 받으세요!

♥천사♥ 2020. 2. 14. 16: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 벌써 금요일이에요,,,!  근데 진짜 이번주는 스펙타클 하네용,,,

주말을 유난히 너무 기다렸다가 또 할게 없으니 걱정했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핳 뭐하는 것인쥐,,,, 꼭 그런거 같아요

막상 쉬고싶다가도 정말 쉬기만 하게 생겼으면 좀 허전하달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 않나여,,? 저만 그런건가,,? 아 진짜 내일은 또 뭐해먹지,, 고민이네요 사실 오늘 당장 뭐해먹을지도 고민이에요,,,ㅎ

그런데 또 막상 귀찮아서 치킨너겟이랑 어제 먹다 남은 찌개로 그냥 한끼 때우는 느낌,,?

그럼 지금부터는 2월 16일의 썬데이메이플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경험치, 접속시간 2배 누적의 이벤트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썬데이메이플 햇님을 보면 아,,, 이제 이번주도 무사히 끝났구나 그 생각이 드는거 같아요ㅋㅋㅋㅋ

2월 16일에도 놓치지 않을고에여~!

 

썬데이메이플 이벤트는 당연히 그럼 2월 16일 하루 종~~~일 진행되는거겠죠?ㅎ

그럼 혜택을 알아봅시다!

 

 

첫번째 썬데이메이플 혜택은? 불꽃늑대 퇴장 시 획득하는 경험치 2배,

두번째 폴로와 프리토의 현상금 사냥 경험치 2배

 

 

2월 16일의 이벤트 혜택 세번쨰는? 프리미엄 PC방 접속시간 2배 누적!

단 하루 최대 누적시간인 10시간을 초과해서 누적할 수 없다고 합니당~!

그다음 네번째로는 RISE 포인트 일일 획득 가능량 2배 증가!

 

마지막으로 살롱 스탬프 2배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RISE 포인트 일일 획득 가능량 2배 증가혜택에 대한 내용도 사진을 통해 한번 확인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썬데이메이플 소식 안내를 마치고,

메이플스토리와 오랫동안 거래량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매니아의 이벤트도 눈여겨 보시고 이용 시 꼭 혜택 적용하세요~!

 

↑↑

이벤트 바로가기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