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스온라인, 하트수류탄 사용하고 보상아이템 획득 이벤트!

♥천사♥ 2020. 2. 14. 17:0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이번주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유!ㅎㅎㅎ

와 그러고보니 다음주면 2월도 반절이 지난게 되네요,,? 어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갈 수가 있는거쥬,,?

요즘 왜이러런지는 모르겟는데 무기력해지는거 같아용,,, 원래 놀러다니는걸 좋아하는데 잘 나가지도 못하고 게임도 전보다 덜해서 그런건가 ㅜㅜ

흐엉 뭔가 딱히 재밌는게 없는 요즘이네요!ㅎㅎㅎ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은 카스온라인의 이벤트 이야기입니다!

 

 

얘도 발렌타인데이 기념,,,ㅎ

그럼 바로 ㅅㅣ작할게여~! 하트수류탄 사용하고 보상아이템을 획득하세용!ㅎㅎ

 

 

카스온라인의 첫번쨰 이벤트!

기간은 2월 27일까지 입니다!ㅎㅎㅎ

본 이벤트 기간 내 카스온라인에 첫 접속 시 하트수류탄이 지급된다고 해용!ㅎㅎㅎㅎ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하트수류탄을 무료로 만나보세요~!

참고하실 사항으로 2월 27일 카스온라인 점검 시 일괄회수된다고 하네요??ㅎ

 

 

그다음 카스온라인의 두번쨰 이벤트로는 고백해서 아주그냥 혼쭐을 내주세요~!

해당 이벤트도 기간은 같고, 좀비 히어로 & 좀비Z에서 하트수류탄 사용 시 킬 대미지가 복불복으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좀비 히어로, 좀비Z에서 하트수류탄으로 좀비 킬 성공하시거나 원킬 성공 시

 카스온라인에서 드리는 보상 구성품 1종을 랜덤으로 획득하실 수 있어용~~!

 

 

보상의 구성품은 사진을 통해 확인하시고,

카스온라인의 본 이벤트 참고사항은 4인 이상 방에서만 참여가 가능다고 하니 참고해주네용~~~!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