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발렌타인데이 퍼즐 이벤트! 완성하고 벨라온스톤 플렉스!

♥천사♥ 2020. 2. 14. 16:4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어째,,, 발렌타인데이 얘기 안하나 했는데,,!ㅎㅎㅎㅎ

그래도 정말 오늘 발렌타인데이니까 이벤트 안내 해드려야죵?? 일년에 딱 하루 있으니까!

여러분 초콜렛 드셨나용?ㅋㅋㅋ 저는 초콜렛도 먹고 초코 과자도 먹고,,! 아주 달달하게 많이 먹었어요

그래서 그런가 점심 안먹었는데도 배가 안고프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으로 트라하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이야기를 도와드릴게요~!

바로 퍼즐 이벤트 입니다! 완전하시고 벨라온스톤을 플렉스 해주세용!

 

발렌타인데이 퍼즐을 완성해야하는 트라하의 본 이벤트는 3월 11일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다!

 

 

첫째 트라하의 본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미션 수행 후 발렌타인 하트를 획득하세요!ㅎㅎㅎ

미션 당 2개씩 하트를 획득하실 수 있고, 하루 최대 10개까지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미션의 종류는 군수 납품 완료, 파티 던전 참여, 필드 보스 처치,

 데일리 미션 완료, 몬스터 처치 요롷게 있어요!

 

 

그다음 획득하신 하트로 퍼즐칸을 오픈해주시면 됩니다~!

트라하의 본 이벤트에서 발렌타인 하트 부족하면 50다이아로 퍼즐칸 오픈이 가능한데, 최대 15회 리셋할 수 있고,

다이아로 열기는 최대 30회만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

 

 

그다음 퍼즐 조각 5개를 모두 획득하거나, 모든 퍼즐칸을 오플했을 경우에 1회 완성이 되는거에요!ㅎㅎㅎㅎ

 

 

오픈 및 완성 시 드디어 트라하님들은 벨라온스톤을 받으실 수 있고,

누적 퍼즐 완성 선물도 있으니 이벤트 보상에 대해서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다이아 상자는 클래스 레벨 40 이상인 트라하님들이 사용가능합니다!

 

 

획득가능 선물 및 조각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