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이벤트! 낭만의 거리 플레이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천사♥ 2020. 2. 17. 16:3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ㅎㅎ 와 진짜 눈이 끝도 없이 오네요,,, 이렇게 눈 많이 오는거 한 2-3년 만에 보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끝없이 오는건,,?

원래 잠깐 많이 와도 금방그쳐서 눈이 쌓이지는 않았는데 이렇게 눈이 쌓일만큼 오는건 너무 오랫만이여서 신기하네요!ㅎㅎㅎㅎ

그런데 내일은 엄청 춥다고 하니까 큰일이에요,,, 이러면 길이 얼어버리기 딱 좋은 날씨,,,!

날씨라도 따뜻해야 눈이 녹고 길이 안어는데 ㅜㅜㅜ 헝헝

그럼 오늘의 시작은 클로저스의 이벤트 소식으로 시작할게요!

낭만의 거리를 즐겨보세용!!!!

 

 

클로저스의 GM이벤트 진행 방식은 파티플레이가 맞지만, 지금 안내해드릴 내용은 그게 아니에요!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원래 이게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여서 그때 나왔었는뎅

제가 지금 안내해드려서 지금 현재 참여가능한 이벤트로만 소개를 해드릴게요~

 

 

참여 가능한 기간은 2월 13일 클로저스 점검 후부터 2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보상으로는 넥슨캐시 2000원을 100분꼐 드리고, 확고한 차원의 균열을 드린다고 합니당!

 

 

GM을 만나지못해 슬퍼하실 클로저님들!

아쉬워하지 마세용 클로저스의 낭만의 거리를 10번 플레이하시고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제가 위에서 말한 차원의 균열과 넥슨캐시 획득의 기회입니다!ㅎㅎㅎ

놓치지 마세용!!!

 

 

클로저스 낭만의 거리 플레이하고 또 참여를 완료했다는 댓글까지 작성해주셔야

이벤트에 정상 참여된다고 하니 잊지마셔요!

 

유의사항도 확인해주시구요!ㅎㅎㅎㅎ

말머리 [낭만요원]을 포함해서 댓글 작성해주셔야하고,

중복으로 남기신 경우엔 가장 마지막에 남긴 댓글로 본 이벤트에 참여된다는 점을 잊지마세용!

 

 

클로저스에서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하니 많은 참여부탁드려요!ㅎㅎㅎ

그럼 저는 다음 이야기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