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이벤트! 벚꽃나무 성장을 돕고 선물을 받아보세요!

♥천사♥ 2020. 3. 20. 15:2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크하핳 역시 금요일은 텐션이 업되어있쥬

여러분도 그러신가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첫번째 게임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던파의 이벤트 소식이에용!

벚꽃나무 성장을 돕고, 선물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던파에서 벚꽃이 만개할 헨돈마이어 광장에서 작은 벚꽃나무의 성장을 돕고,

벚꽃잎을 모아 체리블라썸이 준비한 선물들을 받아가세요!
던파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4월 16일 점검 전까지
이며, 대상으로는 던파의 전체 모험가님들이 다 해당됩니다!

 

그럼 이벤트 참여방법을 바로 알려드릴게요!
헨돈마이어 광장으로 이동해 벚꽃나무를 자연스럽게 심어주세여!

나무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햇살과 맑은 샘물을 모은 뒤 나무에게 주시면 되고,

성장시킬 때마다 받은 벚꽃잎으로 세리아방 혹은 헨돈마이어 광장의 체리블라썸 상점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럼 던파에서 모험가님들이 벚꽃나무를 키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능비약의 벚꽃나무 성장일기를 공개해드리는데,

총 2편에 걸쳐 공개해드린데요!ㅎㅎㅎ

 

먼저 제 1편 안내해드립니다!

 

벚꽃나무의 성장단계는 총 3단계입니다!

나무를 성장시키려면 따뜻한 햇살과 맑은 샘물이 필요한데,

햇살은 나무가 심어져 있다면 지속적으로 얻을 수 있고,

맑은 샘물은 적정 레벨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해서 얻으실 수 있답니다!
햇살과 물을 나무에 줄 떄마다 아름다운 벚꽃잎이 10개씩
나와 차곡차곡 모아두었는데

그게 던파의 해당 이벤트! 체리블라썸 상점을 이용하실 수 있는 주화에요!

 

그다음은 벚꽃나무 성장일기 2편을 보여드릴게용!

버프효과와 각종 보상 선물들을 설명하는 부분을 지능비약의 일기장에서 발췌했다고 합니다!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따뜻한 봄의 기운 버프를 확인하시고

벚꽃잎으로 얻으실 수 있는 선물도 확인해보세용!

ㅎㅎㅎ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모험가님들과 오랜기간 많은 거래량을 보유한 매니아!
조금 더 저렴하게 거래하실 수 있게 이벤트도 준비
했다고 하는데,

 한번 확인해보세용!!ㅎㅎ

 

 

▲▲

눌러주세여!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