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스온라인, 열매를 수집해 지옥무쌍검 획득 이벤트 안내!

♥천사♥ 2020. 3. 20. 15:5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벌써 4시를 향해 가고 있어요 여러분ㅋㅋㅋㅋ 진짜 시간빠르다

이번주 중에서 가장 빨리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여윽시 금요일,,,ㅋㅋㅋㅋㅋㅋ 저번주 주말에 너무 활동적인걸 많이 해서 이번주가 유난히 더

오늘 여러분께 두번째 게임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카스온라인의 이벤트에요!

열매를 수집해 지옥무쌍검을 획득하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당~!


 

 

그럼 지금부터는 본격적으로 안내를 시작할게요!

열매까지 수확하고 지옥무쌍검을 여러분의 품속으로!
카스온라인의 해당 기간 누적 수집한 열매 아이템으로

지옥무쌍검을 플렉스 하는 이벤트!

 

 

카스온라인의 해당 이벤트는 4월 2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열매를 열심히 수집해주세용!

 

 

그럼 참여하기 위한 열매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처음은 씨앗이에용! 좀비 히어로, 좀비Z에서 PT 30분 추가 달성 시 새싹으로 교환하시고,

좀비 킬 혹은 어시스트 30회 달성 시 이제 열매로 교환해주시면 됩니당ㅎ

 

 

그럼 이제 지옥무쌍검 획득 방법을 알아보면 되겠네요!
열매 사용 시 마다 수확한 열매 1개씩 지급 받으실 수 있는데,

10개 수집 후 사용하면 카스온라인 본 이벤트 보상인 지옥무쌍검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참고사항이에요!

스튜디오 모드에서는 본 이벤트 참여가 안되고, 등등 다양한 내용이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카스온라인에서 지옥무쌍검을 획득하실 수 있는 본 이벤트를 놓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