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2 이벤트! 꽃잎주화를 모아 상점에서 아이템을 교환하세요~!

♥천사♥ 2020. 3. 20. 16:2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이번주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메이플2의 이벤트 소식이에요!ㅎㅎ

꽃잎주화를 모아 상점에서 아이템을 교환하실 수 있어용!

바로 시작합니다!ㅎㅎㅎㅎ

 

 

메이플2의 본 이벤트는 3월 19일 점검 후부터

4월 23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ㅎ

 

 

매일 메이플2에 접속해 자라나라 나무나무, 매일매일 출석보상을 통해 다양한 보상도 받고

꽃잎주화를 모아서 특별한 물품 구매도 해보세용!ㅎㅎㅎ

 

 

이제 메이플2 본 이벤트에서 상점을 어떻게 만나는지 알아볼게요!ㅎㅎㅎ

기간 내 퀸즈타운, 바베니 > NPC 도우미 루비를 찾아가면 상점을 만나실 수 있고

꽃잎주화 아이템을 더블클릭해도 상점을 여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이제 메이플2 해당 상점에서 만나실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을 확인하면,

꽃구경 이름표 및 말풍선 배지가 있어용!ㅎㅎㅎㅎ

너무 귀엽고 딱 봄느낌나쥬?

꽃잎주화를 열심히 모아주세용,,ㅎ

 

이제 상점 일반 아이템도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메이플2 본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 필요한, 꽃잎주화!

획득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꽃잎주화는 이벤트와 출석보상을 통해 획득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우리는 다음주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