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로스트아크 업데이트 안내 : 신규 호감도 '애정'/셀피모드/캘린더 섬 개편

♥천사♥ 2020. 4. 1. 15: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코로나때문에 손 자주씻는게 너무 습관이 되서 예전에 어떻게 그렇게 살았나 싶어요ㅋㅋㅋㅋㅋ

처음엔 자주 씻으라길래 약간 의도적으로 화장실 가서 손 씻고 왔는데

이제는 안씻으면 오히려 찝찝하고,, 그래서 손이 넘나 건조해졌어요ㅋㅋㅋ

무슨 겨울보다 지금 더 손이 건조하지,,, 지금와서 드는 생각이 예전엔 어떻게 그 찝찝함을 못느끼고 살았나 싶더라구여,,,ㅎ

그래도 이 습관은 건강을 위해서 좋은 습관인거 같으니 앞으로도 쭉 유지하는걸로,,ㅎ

여러분도 손은 의도적으로 자주 씻어주세요!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소식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 로스트아크에 리샤의 편지가 업데이트 되었더라구요?ㅎㅎㅎ

 

 

신규 호감도 '애정'/셀피모드/캘린더 섬 개편 업데이트 이야기가 약간 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고,

그밖에도 로스트아크에서 편의기능은 계속 업데이트 중이라고 합니닷!

그럼 안내를 시작할게요~!

리샤의 편지 첫번째 소식은 신규 호감도 '애정' 업데이트 안내로 시작하겠습니닷

 

 

지금 로스트아크에서 NPC와의 호감도 최상위 단계는 '신뢰'인데, 거기에 이제 '애정'이 업데이트 된다는건데요?

신규 호감도 '애정'단계는 사샤와 에아달린을 우선적으로 적용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

과연 신뢰와 애정의 차이는 어떤게 있을까요?

말 그대로 신규 호감도가 한수 위라고 생각하심 될거같아여ㅋㅋㅋㅋ

 애정은 신뢰가 있어야만 가능한 법!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거나, 진심을 알게되거나 등등 좀 더 관계가 깊어졌다고 보심면 되겠죠?ㅎㅎㅎㅎ

신규 호감도 '애정'이 개인적으로는 가장 기대되는 내용인거 같아요!

 

그다음은 로스트아크를 즐기시면서 많은 분들이 바라고 또 바랫던 셀피모드!

 

 

셀피모드는 스크린샷 셀카 촬영 모드라고 합니다!

이제 여러 각도에서 풍경과 함께 근접촬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셀피모드는 5월 초부터 로스트아크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

아무래도 자주 방문해주시거나, 인기있는 포토존을 선정해서 우선적으로 업데이트 시킬 예정이고

후에 순차적으로 늘려나간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리고 아무래도 다들 예상은 하시겠지만 용량이 매우크다는 점은 미리 알고 계셔야겠어요!ㅎㅎㅎ

셀피모드 덕뿐에 이러다 로아 인스타 계정하나 만드는거 아닌가 몰라요,,ㅎ 데헷

 

그다음 로스트아크 업데이트 소식~!

캘린더 섬이 개편된다고 합니당!

 

캘린더 섬 개편 방향은 좀 더 좋은 보상을 지급하고,

방문 스케줄 부담감을 줄이는 방향으로 잡고있다고 하는데요?

캘린더 섬 개편을 통해 각인서도 일부가 아닌

모든 캘린더 섬에서 확률적으로 등장하게 개편한다고하니 정말 좋은소식이죠?ㅎㅎ

 

그밖에 (구)칼벤투스 도전 및 시련 난이도가 추가된다고하니

해당 업데이트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로스트아크의 모험가님들께서 아이템 거래 시 혜택받고 이용하시라고

 진행 중인 이벤트 소식도 마지막으로 슬~쩍 전해드릴게요~

관심 있으시다면 한번 구경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닷ㅎㅎ

 

클릭 시 이동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