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에어'에서 '엘리온'으로! 달라진 점과, 서포터즈 신청 정보 확인하세요!

♥천사♥ 2020. 4. 6. 15:3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 벌써 시간이 3시가 넘었네요,,?ㅋㅋㅋㅋ 월요일은 늦게가는 것보다 빨리가는게 차라리 나아요,,ㅎ

ㅋㅋㅋㅋㅋ그럼 오늘의 두번째 게임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MMORPG게임 '에어'가 '엘리온'으로 게임명을 변경하고, 대규모 개편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ㅎㅎㅎ

'에어'가 '엘리온'이 되며 어떤점이 달라졌을지 알아보고,

서포터즈 신청 정보도 확인해봅시다!

 

 

그럼 먼저 세계관에 대해 한번 확인해봅시다!

 

PC MMORPG '에어'가 '엘리온'으로 바뀌며 세계관도 일부 변경되었다고 하네요?ㅎㅎ

사진을 통해 확인하시면 좋겠죠?ㅎ

그럼 서포터즈 신청 정보 안내 전, 달라진 점에 대해 좀 더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까요?

 

'논타겟팅 시스템을 적용한, 다이나믹 전투'

 

 

이게 가장 핵심적인 달라진 점이라고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기존에 타겟팅과 논타겟팅 스킬이 혼합된 형태였다면

전투시스템을 완전히 논타겟 전투로 변경시켜 학습요소를 대폭 줄이고,

호쾌한 액션이 가능하도록 구현했다고 합니다!

타겟팅 방식에 비해 조작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지만, 유저가 원하는대로 조정을 거쳤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거같아요!

 

 

'에어'에서 '엘리온'으로 변경해도 다양한 경쟁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의 스킬 조합을 연습할 수 있는 훈련장,

1:1 승부에서부터 RVR 대규모 필드 전투까지!

다양한 PVP콘텐츠로 긴장감과 짜릿함을 느껴보세요!

 

우선 기존에 있던 결투장 외에 신규 PVP콘텐츠인 악령의 성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결투장과 달리 전장에 여러 규칙이 적용되어 유저가 이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바뀌는것이 특징이죠?ㅎㅎ

또한 '엘리온'으로 바뀌며 PVP와 PVE가 가미된 격전의 협곡을 새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적들 뿐만 아니라 곳곳에 있는 강력한 보스몬스터와의 PVE까지 고려해야하는만큼 또다른 세팅과 전략이 필요하겠죠?ㅎㅎ

 

 

그다음은 스킬 커스터마이징입니다!

수천 가지 스킬 조합, 캐릭터 성향, 파밍의 재미가 느껴지도록 개선했다고 합니다!

'엘리온'으로 달라지며 새로 만나실 수 있는 콘텐츠들이 넘쳐나는데요,

 

이제 서포터즈 신청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서포터즈'는 '엘리온'에 애정을 가지고, 전반적인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해주실 커뮤니티라고 합니다!
개발 과정에서 서포터즈의 의견을 듣고, 수용해 나가기 위해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사전체험도 진행한다고 하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 계시겠죠?ㅎㅎ

 

 

내일인 4월 7일 자정까지 모집기간이니 서둘러주세요!ㅎㅎㅎ

신청은 엘리온 공홈에서 가능합니다!

전반적인 일정으로 9일 15시에 서포터즈 발표 및 다운로드가 진행되고,

 11일 12시부터 24시까지 사전체험하실 수 있다고해요!

다운로드전 공홈에서 사양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선정되시면,

오프라인 혜택 및 서포터즈 초대권, 특별 칭호, 특별 탈것이 혜택으로 제공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저는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