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4월 테런데이 이벤트, 미션/할인상점 종합 안내!

♥천사♥ 2020. 4. 1. 16:2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벌ㅆㅓ?

휴 재난문자 많이 와서 이제는 익숙해졌는데,,, 한번씩 너무 많이 온다는 생각도 들어요 ㅜㅜ

특히 전화할때 연속으로 5개씩 오면 좀 불편하더라구요 ㅜㅜ

예전엔 재난문자 한번만 와도 뭔일인가 했는데 이제 맨날 받으니까 약간 무덤덤,,,

그래도 이렇게 동선같은거나 지침같은거 보내줘서 상기시키니까 좋은거 같긴 합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테일즈런너의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닷!ㅋㅋㅋ

 

4월 테런데이 이벤트인 미션/할인상점 종합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진만 봐도 누가봐도 봄이네여,,, 랜선 벚꽃구경!!ㅎㅎㅎ

 

4월 테런데이 이벤트 전반적으로 이번주 주말안팍으로 진행됩니다!

 

첫번째는 토요일인 4월 4일에만 받으실 수 있는 특별한 선물~!

 

 

인게임 내 오늘의 혜택 받으러 가기를 통해 테런데이 이벤트 보상 3개를 선택해주세요~!

랜덤아니라 선택인게 참 괜찮은거 같아요,,ㅎ

 

그다음 평일미션!

4월 1일부터 3일인 금요일까지 진행됩니다!

 

 

만우절 리그 4번 플레이하면 위의 사진 속 4가지 보상 중 랜덤으로 2종

런너님들의 마이룸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미션 횟수 초기화되는 시간은 자정이니 미션 참여 시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테런데이 주말 이벤트 미션!
4월 4-5일
만우절 리그를 제외한 체이서 채널을 총 8번 플레이하시면,

이번엔 위의 사진 속 보상 중 랜덤 4종이 지급된데용!

 

평일엔 만우절 리그, 주말엔 만우절 리그 빼고! 이렇게 기억해주시면 되겠죠?

 

 

그리고 5일까지 700% 경험치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핫타임 시간은 오후 4시-6시/ 7시-10시라고합니다!ㅎㅎㅎㅎ

당연히 중복혜택은 적용 안되구요!

이제 테런데이 이벤트 할인상점을 알아봅시다!

할인상점은 토요일인 4월 4일까지 만나실 수 있어용~!

 

 

만우절 상자는 만우절인 오늘까지만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고,

 내일부터는 4배 증가된 가격으로 구매하셔야하니,

관심있으시다면 무조건 오늘 구매하시는게 좋겠죠?ㅎㅎㅎ

그밖에 위의 표를 통해 아이템, 금액 등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테일즈런너에서는 식목일 기념으로 할인상점을 또 오픈한다고 합니다!ㅎㅎ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상품 외에도

 할인상점에서 더 많이 만나실 수 있다고 하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그럼 4월의 테런데이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ㅎㅎㅎ

오늘은 시간이 너무 순삭이여서 정신이 없는 느낌이에요ㅜㅜ 그럼 저는 이만 가볼게여!!!

즐겁고 편한 오후시간 보내세용~~~!

낼 만납시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