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브라운더스트 3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하시고, 선물챙기세요!

♥천사♥ 2020. 4. 8. 11:5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아 배고파 죽겟따리,,,, 이것까지만 전해드리고 밥먹고와서 다시 써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챙겨먹는 것들 중에서 진짜 효과를 못느끼겠는거 중 하나가 살빠지는 약같아요ㅋㅋㅋㅋ

솔직히 챙겨먹는 것도 아니긴해요,, 밥다먹고 생각나니까ㅋㅋㅋㅋㅋㅋㅋ

휴,,, 진짜 잘 챙겨먹고 효과 없으면 그 약은 이제 안사먹어야징,,

나이먹으니 먹는 약만 들어나네요,,ㅎ 푸핫,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브라운더스트의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소식을 도와드리겠습니당!!

그리고 사전예약하시고 선물 챙겨받으실 수 있는 기회까지 있으니, '사전예약' 놓치지 않을거에여

 

 

브라운더스트는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모두 만날 수 있는 인기모바일게임인거 다들 아시쥬?ㅎㅎㅎㅎ

그럼 3주년을 맞아 어떤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해봅시다!ㅎㅎㅎㅎ

 

 

그 전에, 사전예약 소식 먼저 전해드릴게요!ㅎㅎㅎ

4월 15일까지가 브라운더스트 3주년 사전예약기간인가봐요?ㅎㅎㅎㅎ

약 2주정도만 진행된다니,,! 좀 짧게 느껴지는데,

브라운더스트 사전예약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선물로는 5성 용병 선택권 1장과 전설계약서 10장

3주년 업데이트 후 쿠폰형태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로 전송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러니 사전예약하실 때, 번호는 틀리지 말구 잘 적어주세용!

그럼 3주년을 맞아 어떤 업데이트가 진행될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도미너스 옥토 조력자'가 업뎃된다고 하는데,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네요?ㅋㅋㅋㅋㅋ

루시우스, 레비아, 세토, 벨리아스의 조력자가 등장하니 역대급 용병단을 만들어보세요!ㅎㅎㅎ

또한 '점핑 퀘스트'가 브라운더스트에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3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점핑퀘스트 2에서

 기존 6마성과 함께 도미너스 옥토까지 점핑하시고,

최강 용병 14명과 전설 용병 2명을 각성 + 만렙 + 풀강으로 만나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그리고 브라운더스트 3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UI가 전면 개편된다고 합니다!

새롭게 만나는 난이도, 멋들어진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감정표현과 세로보기 업데이트까지!ㅎㅎㅎㅎ

기대해주실거쥬?~

 

 

그리고 브라운더스트가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여러분께 선물을 팡팡 드린다고 합니다!

준비한 선물은 총 1만개로 5월 10일까지 3차례에 걸쳐서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

좋은 보상 획득하시길 바랄게요~!ㅎㅎㅎㅎ

그럼 사전예약을 비롯한 각종 업데이트 소식안내를 이만 마치고,,!

저는 얼른 밥먹어야겠어요,,, 여러분들도 얼른 드세요!ㅋㅋㅋㅋㅋㅋ

밥먹고 좀 쉬다가 마지막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당 여러분 좀이따 만나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