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라이엇FPS게임, 발로란트 소개!

♥천사♥ 2020. 4. 13. 13:39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

점심 맛있게 드셨나용?ㅋㅋㅋ 저는 과식하지 않고 오랫만에 적당하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

하핳 야채를 너무 안먹고 사니까 브로콜리를 오랫만에 먹었는데 불고기보다 맛있게 느껴지네요ㅎㅎㅎ

야채는 밥먹으면서라도 나물이나 김치로 어찌 먹게되는데, 과일은 진심 언제먹었나 기억도 안나요ㅋㅋㅋㅋ

여러분은 저처럼 하지 마시고 잘 챙겨드세요,,,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요즘 아주 핫한 소식인데 라이엇에서 FPS게임 출시하는거 다들 알고 계시나요?

라이엇의 FPS게임 '발로란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ㅎ

같이 알아보도록 해용~~

 

 

저도 FPS게임 즐겨하는 편이고,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는 배그를 즐겨하는 편이여서 해당게임 출시한다는 소식이 매우 반갑네요!

라이엇게임즈에서 올 여름에 PC로 발로란트를 만나실 수 있게됩니다!ㅎㅎㅎ

그럼 해당 게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요!ㅎㅎㅎ

발로란트는 스킬과 전략을 아주아주 중요하게 요구하는데요,

한팀당 5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팀이 공격과 방어로 나누어 24라운드를 겨루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진행합니다!

플레이어분들은 캐릭터를 골라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는데,

라이엇에서는 다양한 국가의 특색을 살린 영웅들을 공개했다고 합니다ㅎㅎㅎ

한국은 '제트'를 공개했다고 해요!

 

 

FPS 발로란트에서 한국에 공개한 요원 '제트'는 빠른 속도와 민첩함으로 전술을 구현하는데요,

스킬을 확인하자면,

짧은 거리를 빨리 돌파하는 순풍, 바람으로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상승기류,

상대의 시야를 차단하는 연막 폭발, 궁극기 칼날 폭풍 등이 있다고 합니다!

라이엇FPS게임 발로란트를 즐기실 때도 각 캐릭터의 스킬을 확인하시고 즐겨주세요!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발로란트를 기대하는 이유가,

출시 전부터 핵방지책이 이미 마련되어져있다고 하는데요!

솔직히 FPS게임 재밌기는 한데, 핵을 제대로 못잡으면 솔직히 정말 하기 싫어지잖아요ㅋㅋㅋㅋ

오랜기간 즐기던 플레이어들이 떠나가는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구요!
라이엇에서는 전장의 안개 시스템을 적용해

적이 시야에 들어오기 전까지 상대의 위치를 생략시켜서 투시 핵 방지를 기대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감지시스템을 개발해 부정행위를 감지하면, 즉각적으로 패널티를 부여시킬 계획이라고합니다!

라이엇FPS 발로란트는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될거같지 않나요?ㅎㅎㅎ

많이 기대됩니다!

 

 

다양한 SNS를 통해 중요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합니다!ㅋㅋㅋ

이렇게 출시 전인 게임들은 소식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것도 큰 기대감을 증가시키게 되는거같아요ㅋㅋㅋ

페이스북 팔로우하시고, 중요한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고

 

 

유튜브를 통해서는 발로란트 플레이 영상 및 콘텐츠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트위터를 통해 개발팀과 대화를 나눌 수 있고, 실시간 업데이트도 확인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는 라이엇FPS게임 캐릭터의 고유 스킬을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신작게임에 대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마지막 이야기로 올테니 찌금만 기다려주시고, 끝까지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