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모바일mmorpg게임, 케페우스m 사전예약 시작!

♥천사♥ 2020. 4. 14. 16:1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흐앙 점심을 넘나 부실하게 먹어서 안먹으려 노력한 빵을 먹고야 말았어요,,

그것도 제가 그닥 좋아하지 않는 고로케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케는 기름맛이 너무 많이나서 있어도 잘 안먹는데,,, 너무 배가 고팠답니다,,,

오늘은 저녁을 먹지못해서 이거라도 안먹으면 좀이따 손떨려서 게임도 못할지도 몰라요 ㅜㅜ

그럼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신작모바일mmorpg게임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케페우스m'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우리 사전예약소식과 더불어 케페우스m이 어떤게임인지도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용ㅎㅎㅎ

 

 

케페우스는m에 대한 정보를 먼저 드리는게 맞겠죠?ㅎㅎㅎㅎ

사전예약은 정식 런칭 전까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해당 신작모바일mmorpg게임의 세계관을 보여드릴게요!

 

 

세계관 자체는 신과 카오스를 지지하는 빛과 어둠의 대립을 이야기하고 있는데요?ㅎㅎ

딱 이미지 한장만 보더라도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인데, 무슨 대립이나 싶기도 하죠?ㅎㅎㅎㅎ

해당 신작모바일mmorpg게임은 5개의 캐릭터를 이용해

자신의 용병단으로 모험을 즐기실 수 있고,

케페우스m은 길드시스템, 팀꾸리기, 낚시왕, 10인레이드 던전 등

아주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되어져있습니다!ㅎㅎㅎ

근데 뿐만아니라 귀여운 요소까지 추가되었는데요?

여러분의 센수를 알 수 있는 코스튬과, 연인시스템, 결혼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도 있어요!ㅋㅋㅋㅋㅋ

우리 핸드폰으로라도 연애 합시다 봄이니까,,,ㅎ

케페루스m과 함꼐하세요!

뭔가 갑자기 슬퍼지네요,,,,

 

그럼 신작모바일mmorpg 케페우스m에서 준비한 사전예약 보상을 알아볼까요?

 

 

사전예약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초심자 패키지를 통크게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당

점핑목마, 실버, 패션티켓등을 플렉스 하자요!

또한 사전예약하신 후 sns공유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S 20을 지급해드리나봐요!ㅎㅎㅎㅎㅎ

 

 

그다음 힌트를 통해 미스터리 게스트가 누군지 공카에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또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뭔가 제 느낌은 나혼산의 얼간이,, 흠흠

아닌가,,, 솔직히 저도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즐 안보이는데는 진짜 모르겟네용,,,ㅎ

 

마지막 신작모바일mmorpg게임에서 준비한 이벤트는?

케페우스m 크리에이터를 뽑아주세요!

 

 

매일매일 1일 1회 투표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미스터리 게스트와 함꼐 할 또 한명의 크리에이터는 여러분들의 손으로!

4월 28일까지 투표 가능합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케페우스m의 정보 및 사전예약 안내를 전해드렸고,

내일 있는 총선도 잊지마시고 참여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