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엘소드 신규 이벤트 던전, '엘리오스 시티런' 업데이트! 펫을 만나보세요!

♥천사♥ 2020. 4. 9. 13:1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셨나요?ㅎㅎㅎ

저는 커리를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ㅎㅎ

얼마전에 먹은것 중에 드라이카레라고 있었는데 키마카레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

그게 훠얼씬 맛있는거 같아여,,ㅎ 나중에 꼭 직접 해먹어야지,,!

근데 또 정말 배고플떄는 삼분카레에 김싸먹어도 맛잇어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엘소드의 신규 이벤트 던전 업데이트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엘리오스 시티런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해당 신규 이벤트 던전에서는 펫도 만나보실 수 있다고해요!

엘소드의 업데이트 소식 지금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신규 이벤트 던전인 엘리오스 시티런은 4월 23일 점검 전까지 만나실 수 있고,

입장하셔서 거리의 기물들을 피해 수수께끼의 생명체 펫들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닷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입장방법, 플레이 방법 등

 신규 이벤트 던전의 참여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염

 

 

먼저 입장방법입니다!

엘소드에 접속하신 후 던전입장 > 이벤트 탭에서 '엘리오스 시티런'에 입장해주세요!

1일 1회에 한해 무료 입장이 가능한데, 해당 신규 이벤트 던전의 적정 인원과 레벨은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무료 입장이 끝나면 입장권 아이템 소모 후 입장가능합니다 ^_^

 

 

그 다음은 플레이 방법입니다!

수수께끼의 생명체를 향해 캐릭터들이 자동으로 달리기를 하는데요!
캐릭터 앞을 가로막는 장애물에 알맞은 키를 눌러 피해주시면 되는데

격파 혹은 회피로 장애물을 피해주세영!ㅎㅎㅎ

연속으로 피하는데 성공하면, 이제 짖궂은 엘소드에서는 달리기 속도를 점점 더 빠르게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그리고 플레이어 중 한명이라도 수수께끼의 생명체에게 도착하면 엘리오스 시티런 던전은 클리어하게 되는데,

남은 시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으니

빨리 클리어하는게 좋겠죠?

 

 

보상은 엘소드의 NPC 아리엘을 통해 교환하실 수 있고

뭔가 메인 보상은 하모니/블리스 큐프를 통해 얻으실 수 잇는 펫이 될거같습니다!

 

 

엘소드, 레나, 청, 아라 엘리시스, 아인 라비 캐릭터

큐브를 오픈하면 하모니 펫을!

아이샤, 레이븐, 이브, 애드, 루, 시엘, 로제 캐릭터로는 블리스 펫을 얻으실 수 있으니,

구분을 확실하게 해주셔야겠네요~

사진을 통해 펫을 구경해주시고, 해당 엘리오스 시티런 업데이트를 맞아

던전 보상인 빛나는 마법가루 2배, 클리어하기만 해도 반짝이는 젤리 획득, 매일 10분 접속시 입장권을 추가로 드리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고 적극적으로 이용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엘소드의 업데이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