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모바일MMORPG, 테라 클래식! 신규 펫 '위즈' 업데이트/이벤트 확인하세요!

♥천사♥ 2020. 4. 9. 14:0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ㅎㅎㅎㅎ

날씨가 좋아지니까 너무 캠핑가고싶군여,, 여러분들은 좋아하는 취미생활 있으신가요?ㅋㅋㅋ

텐트 안에서 모바일게임하면 진짜 세상 꿀잼,, 더 재밌는거 같아요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모바일MMORPG 테라 클래식의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신규 펫 '위즈'가 오늘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어떤 내용이 있을지 업데이트 확인하시고,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까지 이 글로 한번에 확인하세요!

 

 

모바일MMORPG 테라 클래식에 오늘 업데이트 된 다른 이야기는 다루지 않고,

신규 펫 '위즈'관련 소식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신규 펫의 정식 이름은 '복수의 망명 위즈'로 펫 뽑기나 혹은 영혼 교환을 통해서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자면, 공격을 당할 떄 10% 확률로 최대 생명력 2%에 해당하는

피해량을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며,

'보호막'은 획득 시 8초간 지속된다고 합니다!

또한 '보호막'소멸 시 공격력 120%만큼의 범위에 피해를 입힐 수 있고,

30초당 최대 1회 발동하는 아주 강력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모바일MMORPG 테라 클래식에서는 신규 펫 '위즈'와 함께 '펫 마법진 시스템'을 추가시켰다고 하는데요?

 

 

해당 시스템은 펫에게 효과를 부여해 활용범위를 대폭 늘렸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지만,

마법진의 페이지 별로 등록할 수 있는 펫 슬롯 개수에 차이가 있다고하니 표를 잘 확인해주셔야겠죠?ㅎㅎㅎ


 

 

그다음은 모바일MMORPG 테라 클래식에서 준비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총 2가지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었는데 순서대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모든 기간은 4월 2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첫번째는 펫 뽑고, 그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에요!

 

 

무료 소환의 경우에도 그 횟수에 누적된다고 합니다!ㅋㅋ
지급받으실 수 있는 보상으로는 사료와 레드다이아 그리고 전설 펫 알이 있는데,

전설 펫 알 오픈 시 거인 쿠마스, 흡혈귀 등

4종의 펫 중 1가지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모바일MMORPG 테라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두번째 이벤트는,

소환 확률 업입니다!ㅋㅋㅋ

22일까지 신규 펫 '위즈'의 소환 확률이 무려 5배나 증가한다고 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테라 클래식 업데이트 관련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ㅎㅎㅎ

밥먹고나니까 슬슬 졸리기 시작하시쥬,,? 사실 제가 그래요,,, 그래도 오늘 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