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모바일게임 '삼국연의m' 사전예약 혜택 알아보아요!

♥천사♥ 2020. 4. 24. 17:0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이번주의 마지막 소식이에요 짝짝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곧있으면 주말이라니 이렇게 좋을수가,,, 여러분도 그러시쥬?

ㅋㅋㅋㅋㅋㅋㅋ

핳,,, 넘나 좋은것,,,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빨리가긴 했지만 어제가 진짜 역대급인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다려지면 오히려 더 늦게가는건강,,,

그럼 이번주 마지막 소식을 빨리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

신작모바일게임 삼국연의m의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혜택도 장난 없다고하는데, 놓치시지 마세요~~~

 

신작모바일게임 삼국연의m은 5월 말에 오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사전예약과 그 혜택을 알아보기 전에,

삼국연의m을 먼저 알아봅시다!ㅎㅎㅎ

해당 신작모바일게임은 정통 삼국지연의를 배경으로 했다고 합니다!

삼국시대의 의병대로 시작해 세력을 확장하고, 천하를 통일해 황제에 오르는 전략게임으로

실시간 대규모 시뮬레이션 전투와, 유명 장수들을 배치해 전술에 따라 전투의 판을 바꿀 수 있다는 점이

플레이어 분들께는 재밌게 다가오겠죠?ㅋㅋㅋㅋ

 

신작모바일게임 삼국연의m은 모바일에서도 pc와 같은 리얼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굉장히 신경을 많이써

리얼리티 전투를 구사했다고 합니다!ㅋㅋㅋ
게다가 정치, 외교 등등 전쟁 뿐만 아닌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계실만 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럼 지금부터는 본격적으로 신작모바일게임 삼국연의m의 사전예약 정보 및 혜택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첫번쨰로는 사전예약 보상입니다!

안드로이드와 ios모두 지원 되고,

금화/화폐/방문령/하후돈을 모두 지급해드려, 여러분들의 성장을 지원해드립니다!

 

 

그리고 사전예약하신 후 친구초대까지하면 혜택은 더 커지겠죠?

친구를 초대하신 후 더 커진 보상을 획득하세요!

 

 

초대된 친구의 숫자가 증가질수록 더 많은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다음은 신작모바일게임 삼국연의m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

 

 

좋아요만 눌러주시면 구글기프트카드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혜택의 기회가 생겨요!
해당 경품은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공식카페 가입하시고 보상받으세요!

 

 

그럼 지존 특별장비/자원 및 재화/빠른 육성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딱 이름만 들어도 이게 찐이구나 싶은 보상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

사전예약하시고 이벤트도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받고 게임 즐기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이번주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주말을 즐기러 가야겠어요~~

담주에 만나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