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모바일RPG게임, '천공성연대기' 소개/사전예약안내

♥천사♥ 2020. 5. 4. 16:3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오늘의 마지막 소식만을 남겨둔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생각보다 시간 잘가네요,,,!!!!
아까까지만해도 오늘 하루 언제가나 싶었는데ㅋㅋㅋㅋㅋㅋ

역시 생각보다 시간은 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신작모바일RPG게임 추천으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천공성연대기 소개와 사전예약 관련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신작모바일RPG게임 천공성연대기는 5월 7일에 출시한다고 확정지었데요!ㅎㅎㅎ

음 목요일이네요???

그리고 하루 전날인 6일 화요일에는 사전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작모바일RPG게임 천공성연대기의 소개를 간략하게 알아봅시다!

 

 

해당게임은 레트로 감성이라고 해야하죠?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시키는 그래픽, 고퀄리티 일러스트, RPG, SLG, 방치형 요소 등 다양한 장르의 장점들이 합쳐져있고,

콘텐츠도 매우 탄탄하다고 하는데요?

 

수진세계에서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주인공 천우가 모험을 떠나며 만난 동료들과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신작모바일RPG게임답게 50여명의 영웅들이 등장하고, 이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다고 하는데요?

종족과 포지션을 고려해 최강 덱을 조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겨주세요!

 

신작모바일RPG게임 천공성연대기의 소개는 이쯤하고, 이제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IOS 모두 가능하고,

구글, 원스토어, 앱스토어 마켓 사전예약하면 추가적인 혜택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구글기프트카드, 인게임 아이템 뿐만 아니라

100% 받으실 수 있는 천공성 비밀우편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영력/골드상자/육독현호/수정검으로 구성되어있는거 같아요!ㅎㅎㅎㅎ

그럼 천공성연대기 사전예약하고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도 알아볼게요!

 

 

여러분들의 도트 영웅에게 투표하고,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위의 사진과 같이 후보는 총 4번까지 있고,

남궁모/빙령/금비/문백이 있네요!

여러분의 최애는 누구인가요?ㅎㅎㅎ

그다음 신작모바일RPG게임 천공성연대기 공카 가입하시면,

 다양한 혜택 받으실 수 있는거 아시나요?

 

데,

 

공식카페 이벤트 참여하시고, 구글기프트카드에 도전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곧 출시된다고하니, 사전예약 기회는 몇일 없어요! 지금바로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모두 다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휴 내일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어린이날이니 넘나 즐거운것,,,ㅎ

오늘 하루는 진짜 눈떠있는것 만으로도 안누워있는것 만으로도 수고한거같아요,,ㅎ

어쨋든 내일 즐겁게 보내시기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