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m '오만의 탑 비밀의 증표' 이벤트로 무료입장하세요!

♥천사♥ 2020. 4. 22. 16:5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리니지m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이번은 완전 놓치면 댕손해인 완전 꿀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오만의 탑에 무료입장할 수 있는 리니지m '오만의 탑 비밀의 증표' 이벤트 안내입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ㅎㅎㅎㅎㅎ

근황토크 할 시간이 없어서 아쉽긴합니다만,,ㅜ

쩃든 리니지m에서 오만의 탑 비밀의 증표 이벤트를 왜 하는걸까요?

그걸 먼저 알아보면, 탑 정상이 업데이트 되었기때문에 이를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인데요!

덕뿐에 우리는 무료입장으로 더 신나게 즐기실 수 있으니 넘나 좋죠?

그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 ㄱㄱ

 

 

리니지m에 업데이트된 오만의 탑 비밀의 증표는 5월 13일 정기점검 전까지 즐기실 수 있는데,

이건 아이템 제작을 말하는거고,

무료입장은 4월 29일까지이니 헷갈리시면 안되요!ㅎㅎㅎ

 

어쩃든 리니지m 오만의 탑 비밀의 증표 이벤트를 통해 입구에 무료입장할 수 있고,

29일 이후에는 기존 입장료인 100,000 아데나 발생합니다!

또한 1층의 입장료는 기존과 동일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다양한 아이템 제작도 가능합니당

그거에 대한 내용은 여기서 부터 다뤄질거같네용!

리니지m 오만의 탑 비밀의 증표를 통해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은

축복의 기운/진귀한 팔찌 상자/소모품 상자/드래곤의 진주 이렇게 있어요!

제한 및 필요한 재료는 아래의 표를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진귀한 팔찌 상자 사용 시 획득가능한 아이템은 위의 표에서도

영웅/희귀 팔찌 상자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고 했잖아요?ㅎㅎㅎ

상자 사용 시 클래스에 맞는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다만 진귀한 팔찌 상자 제작은 제한이 있다고 하는데요?

서버당 1일 2회에 한해 12-18/18-24시로 한정적으로 진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_^

그리고 실패확률도 있으니까 참고해주시구요!ㅎㅎ

 

 

 

그리고 축복의 기운은 축복받은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를 제작할 수 있게하는데요!

아데나 혹은 할파스의 집념이 부재료로 소모되며,

제작 시 필요한 재료들은 위의 표에 상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오만의 탑에 무료입장도 하면서, 아이템 제작까지할 수 있는 혜자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리니지m의 업데이트 소식만큼이나 더 반가운 이벤트소식!

구경하시고 거래 시 혜택 이용해보세요!♥

저는 그럼 오늘의 게임소식을 마치고,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ㅎㅎㅎㅎ

 

 

▲▲▲▲▲▲▲▲

눌러서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