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레이드앤소울 신규경쟁시스템 업데이트! '보물찾기'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천사♥ 2020. 4. 22. 17:2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했는데,,,, 근데 뭔가 아쉬워서 그냥 하나 더 전해드리려구요!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핳,,, 아 배고프네요,,,, ㄹㅇ 왜 맨날 이시간만되면 배고픈거지 ㅜㅜ

밥먹을 시간이니까 그런거겠죠,,?ㅋㅋㅋㅋㅋㅋ

그럼 후다닥 진짜 마지막 게임소식 전해드리고, 저는 이만 밥먹으러갈게요!ㅎㅎㅎ

블레이드앤소울에 신규경쟁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바로 오늘 업데이트 되었답니다!ㅎㅎㅎㅎ

신규경쟁시스템의 이름은 '보물찾기'라고 하는데, 보물찾기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으실 수 있어요!

ㅎㅎㅎㅎ

그럼 안내를 시작할게요!

 

블레이드앤소울의 본 이벤트는 5월 20일 오전 2시까지 즐기실 수 있어요!ㅋㅋㅋ

엄청 오래남았죠?ㅎㅎㅎ

그러니 그 전까지 다양한 보상을 다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먼저 블레이드앤소울에 업데이트된 신규경쟁시스템 '보물상자'에 대해

좀 알아보는 시간을 앞서 가져보도록해요!

 

 

블레이드앤소울 모든 가족분들이 동시에 참여하고 보상을 얻으실 수 있는 신규경쟁시스템입니다!
100번의 참여횟수를 달성했거나, 제한시간이 종료되면 본인이 부여받은 번호의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무슨말인지 잘 모르시겠다면,,,!

 

저와같이 '보물찾기' 참여방법을 순차적으로 알아봐용~~~

 

 

먼저 블레이드앤소울 시스템메세지에 '보물찾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메세지가 출력되면 이용이 가능하니, 버튼을 클릭해주세여!

그리고 획득가능한 아이템 보상 내용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단계는 홍실의 열쇠를 이용해주시면 되는데,

1판당 1회-20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추첨 완료 메세지가 뜨면 '당첨 확인' 버튼을 눌러,

여러분이 부여받은 번호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추가적으로 행운보상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업데이트된 신규경쟁시스템 참여 횟수에 따라 블레이드앤소울에서는 또 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편함에서 수령해주시면 되는데요?

신규경쟁시스템 이용 시 유의사항을 전해드릴게요!

1판당 운영시간은 1분이고, 1분 뒤 다음판이 생성되고,

10회 이상 참여 시에도 UI탭에는 10개만 출력되는데

 나머지에서는 정상적으로 반영되니 큰 염려마시고 즐겨주시면 된데요!ㅎㅎㅎㅎ

그리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받으실 수 있는 홍실의 전설 장신구 상자 개봉 시

진왕목걸이/반지/장갑/팔찌 상자/허리띠 중 1개를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블레이드앤소울의 신규경쟁시스템 보물찾기에 대한 정보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저렴히 거래할 수 있는 꿀TIP을 하나 남겨드릴게요~!ㅎㅎㅎ

여러분들이 실질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마일리지/쿠폰 등등 다양한 보상을 통해 거래 시 혜택 톡톡히 누려서

저렴히 이용하세요!ㅎㅎㅎ

관심있으시다면?

 

아래의 바로가기 클릭해주세요!
▼▼▼▼▼▼▼▼▼▼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