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VIP 쿠폰북'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 획득하세요!

♥천사♥ 2020. 4. 23. 15:4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도 시간이 넘나리 빨리 가용,,,,ㅎ

딱 적당한 시간에 온거 같네용,,,!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번주 진짜 넘나 빨리가지 않아요?ㅜㅜㅜ 저 내일이 금요일이라는게 안믿어져요,,ㅜ

내일이 목요일같은데 어떻게 이렇게 빨리가지 ㅜㅜ

시간이 조금만 천천히 가줬으면 좋겠습니닷,,,

오늘 아침에는 바람이 별로 안불었는데 저는 패딩을 입고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혼자 오버했구나 싶었는데,, 아까 낮에 바람 장난아니던데요ㅋㅋㅋ

MSG살짝 치면 아기들은 날라갈거같았어요 ^^

결과적으로 패딩입길 잘한듯,,,ㅎ 여러분들도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용!!!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VIP 쿠폰북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는데, 같이 알아볼까요?

 

메이플스토리의 VIP 쿠폰북 이벤트는 6월 1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ㅎ

그럼 참여 대상을 알아봅시다!

호텔메이플 초호화 바캉스 퀘스트를 통해 VIP 멤버십에 가입을 완료해주신 캐릭터가 이에 해당됩니다!

멤버십에 가입을 해주셔야 VIP 쿠폰북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밖의 메이플스토리의 17주년 기념 이벤트들에도 참여를 해주실 수 있는데,,!

꼭 가입해주실거쥬?

그리고 등급에 따라 혜택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

 

 

이번 글의 메인인 VIP 쿠폰북은 메이플스토리 NPC VIP 쿠폰북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고,

VIP 쿠폰북에서 판매하는 모든 아이템은 쿠폰으로만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잠깐,,!
VIP 쿠폰북은 뭘까요?

매일 멤버십 포인트 구입할 떄마다 쿠폰 1개 얻으실 수 있는데요?

멤버십 포인트는 회원카드로 메이플스토리 17주년 코인 200개 지불하고 멤버십 포인트 1개 얻으실 수 있어요!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해당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아이템을 알아봐야겠죠?

 

 

VIP 쿠폰북에서 판매하는 아이템의 구매가능 횟수는 캐릭터 별로 적용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쥬얼리샵, 부티끄, 퍼스널샵 또한 마찬가지인데

반면 멤버십샵과 메소샵은 월드별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위의 표를 통해 메이플스토리의 본 이벤트를 통해 얻으실 수 있는

아이템, 구매가능 수, 필요 쿠폰수, 기간을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마스터리 북 20, 30은 교환가능한 아이템이고 나머지는 전부 교환불가한 아이템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ㅋㅋㅋ

 

그럼 마지막으로 안내해드릴 소식!
메이플스토리관련 거래하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벤트를 가지고 왔는데요?ㅎㅎㅎ

바로가기를 통해 구경해보신 후 거래 시 혜택 적용시키세요!

 

 

▲▲▲▲

클릭 시 이동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