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모바일SLG게임, '삼국지제후전' 소개 및 사전예약 보상 안내!

♥천사♥ 2020. 5. 7. 16:3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입니당,,,!ㅋㅋㅋㅋㅋ

휴 오늘 하루도 금방 지나가네용?ㅋㅋㅋㅋㅋ

이제 내일만 버티면, 불 금! 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저녁에 오랫만에 연어회 포장해다가 먹어야징,,,!

아 그러고보니까 어버이날이여서 외식을 해야하네요,,,ㅋㅋ

오늘도 그렇네요 생각해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엔 신작모바일SLG게임 삼국지제후전에 대한 내용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전반적인 소개부터 사전예약 보상까지 한번에 해결해드릴테니, 집 중,,,!ㅋㅋㅋㅋㅋㅋ

그럼 신작모바일SLG게임 삼국지제후전의 안내를 바로 시작하겠습니당

 

 

그럼먼저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삼국지제후전은 조조, 관우와 같은 그냥 삼국지 몰라도 이름이라도 알만한 전설들과 함께

위, 촉, 오 삼국시대를 배경으로한 신작모바일SLG게임입니다!

치열한 영토 전쟁을 즐겨주세요!

고유한 특성, 스킬등 100인의 명장, 전설의 장비, 보물 등

다양한 조합으로 전략을 수립해 삼국을 통일해주세요!

그게 바로 삼국지제후전의 최종 목표입니다!

 

 

또한 해당 신작모바일SLG게임은 PVP전투를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된 점이 있데요!

군단과 국가 단위로 동시에 전투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기존 다른 삼국지 게임들은 군단 중심 혹은 국가 중심으로, 한가지 단위의 PVP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았으니,

삼국지제후전은 더욱 눈여겨볼만 하겠죠?ㅋㅋㅋㅋ

그럼 소개는 이쯤하고,

지금부터는 사전예약에 관한 내용을 전해드릴게요~

해당 신작모바일SLG게임 사전예약은 정식출시 전까지 가능하지만,

CBT는 5월 19일까지 신청하셔야해용!ㅎㅎㅎ

 

 

어쨋든,,!

지금 사전예약하시면, 보상으로 30만원 상당의 전설 견희 패키지를 드린다고 하는데

전설 견희/동해주/체력100/원보 300개로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또한 구글이나 원스토어 마켓 사전예약 시 추가혜택도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그다음은 신작모바일SLG게임 삼국지제후전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해주세요!ㅎㅎㅎ

필수 해시태그도 잊지말아주시기 바랍니당

그리고 공카에 비밀댓글로 링크 인증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 10만원 상당의 홍삼 기프티콘,

구글 기프티콘 1만원 짜리를 드린다고 해용!

 

 

그리고 공카 가입해주시면, 가입인원 수에 따라 보상이 더 커지는 이벤트는 많이 아시쥬?ㅎㅎㅎㅎ

힘을 모아 10000명 달성합시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