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겜캉스 전야제 이벤트! 파리왕 트리거, 코스튬 획득 기회

♥천사♥ 2020. 6. 29. 16:5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벌써 네시반이에요,,? 띠요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 금방가네요ㅋㅋㅋㅋ

이번주는 좀 빨리 갔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오늘 실기 접수 했는데 10분안에 운좋게 신청했어요,,!

진짜 필기 첫번쨰 신청할때는 경험이 없어서 진짜 오래걸렸었는데,,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수도 했으니 더이상 미룰 수 없겠네요,, 딱 1달 열심히 벼락치기를 시작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아마 많은 분들이 그러실거같은데

올해가 진짜 계속 시험이 미뤄졌잖아요 ㅜㅜ

그래서 기간은 반년이 었는데 실질적으로 시험본건 몇개 없고,,

그사이에 공부를 엄청 빡 한건 아닌데 그렇다고 또 아예 안한것도 아니고

그래서 많이 지치시는거 같아요 ㅜㅜㅜㅜㅜ

우리 모두 힘내자구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클로저스의 이벤트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겜캉스 전야제 이벤트로 파리왕 트리거와 코스튬 획득의 기회를 얻으세요,,!

클로저스 겜캉스 전야제 이벤트는 2개로 구성되어져 있으니,

하나씩 순서대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첫번째 전야제 이벤트!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아이템으로 보상받으세용~
해당 이벤트는 7월 9일 오전 8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던전 클리어 횟수 3회부터 200회까지,,,!
보상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던전 클리어 횟수 120은 알파 이퀄라이저,

150은 T1 플래티넘 칩 선택상자,

200회는 S확정 D컴포넌트 기어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으로는?

 

 

피로도 소모 10 이상인 던전 플레이하신 후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보상은 인벤토리로 즉시 지급되니까,

보상 수령을 원하는 캐릭터로 클로저스에 접속해주셔야 좋겠죠?

 

이제 클로저스 겜캉스 전야제 두번쨰 이벤트,,!

빠질 수 없는 출석체크 이벤트입니다!

 

 

이것 역시 7월 9일 오전 8시까지로,

겜캉스 전야제는 모두 기간이 같네요?

출석체크 1일차에 파리왕 트리거를,

파리왕 트리거의 구성아이템은 파리왕의 율법, 판결, 신언,

선고, 호령 트리거 3종세트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2일차엔 레어 코스튬 풀세트 선택상자, 5일차엔 샤이닝 스타 풀세트를,,!

10일차엔 알파 이퀼라이저를 드립니다!ㅎㅎㅎ

출석체크의 기준은 매일 자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유의사항도 확인하셔야겠죠?

모든 코스튬 보상은 6월 25일 전에 출시된 캐릭터만 적용가능하고,

모든 칩 랜덤/선택 상자에서 획득한 짐은 거래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레어코스튬 풀세트 선택상자 내 구성품에 사이버네틱 코스튬은 제외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의 안내를 모두 다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올게요~

여러분 그럼 내일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