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A보급 클리어, 예스어택 업데이트 미리보기

♥천사♥ 2020. 6. 30. 15:2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벌써 세시네용 딱 적절한 시간에 왔죠?ㅋㅋㅋㅋㅎㅎㅎ

아 점심 적당하게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약간 허기지네여,,ㅎ

면을 먹으면 꼭 이런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배가 금방꺼지게되는 그런 신기한 현상이,,,ㅎ

그럼 오늘의 소식은 서든어택의 A보급 클리어 업데이트 미리보기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첫소식인만큼 핫하게 달려보아요

 

 

예스라고 속옷가게 아시나요?ㅋㅋㅋㅋㅋ

구매해본적은 없지만, 지나가면서 보면 이쁜것들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가게 자체도 이쁘구?

서든어택 A보급 클리어에서 예스를 만나보세요!

예스어택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스 모델이 조현인거 같은데, 블러로 가려놨지만 네,, 조현 맞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전에 모델들은 누군지 모르겠지만 조현과는 굉장히 잘어울리는거 같네용?

 

 

서든어택에 업데이트될 예스어택은 7월 2일에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ㅋㅋㅋ

그렇게 16일까지 즐기실 수 있고,

규칙은 한 라운드에 한 번만 리스폰이 가능한 '폭파미션'이라고 해용!

A보급 창고의 클리어 버젼으로,

유리너머로 상대가 비치기때문에 더욱 긴장감이 넘치고, 눈치싸움이 중요하겠죠?

A보급 클리어 예스어택은 기간한정모드이기 때문에 클랜전, 커스텀모드, 맵숙련도 지원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서든어택에 업데이트될 예스어택 구경해볼까요?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신기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게될 줄이야,,,

게임하다가 쇼핑할 각이에요,,,ㅎ

그리고 추가적인 정보로는,

 

서든어택 7월 이달의 첫번쨰 캐릭터는 '조현'인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더더욱 영구제 획득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실거 같아요,,ㅎ

7월 2일 업데이트는 아주 기대가 되는군요,,ㅎ

그리고 업데이트 날에 전국 예스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예스어택 제품을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다음 A보급 클리어 챌린지 미션도 전해드려야겠죠?ㅎㅎㅎㅎ

 

 

해당 이벤트는 7월 2일부터 16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미션은 A보급 클리어에서 플레이하기, 승리하기, 킬하기, 접속하기,

모든 퀘스트 완료하기가 종합적인 미션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챌린지 미션을 통한 보상으로는 통합경험치 및 무기, 예스 응모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자세한건 위의 사진이 한눈에 보기 편하겠쥬?

 

서든어택과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의 이벤트도 같이 확인하시고

확실한 보상받고 거래하시기 바래용!

아래의 사진이 바로가기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

CLICK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