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풍요의 장비 강화 이벤트, 영구 컬렉션 등록을?

♥천사♥ 2020. 6. 30. 16:1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

하,, 너무 피곤하군여,,,, 그래도 이번주는 오늘 지나고나면 2일만 버티면 되니까 화이팅팅 해야겠어욤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다다음주가 저의 생일이네요 벌써,, 시간이 지날수록 생일에 좀 무뎌지는 느낌이네요,,!
근데 진짜 낯선게 원래 그렇게하고 곧 여름휴가가 다가오기 떄문에 한창 준비하는데,

올해는 코로나땜에 진짜 주변에서 아무도 해외여행 가는 사람 없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대신 국내로 좀 다양하게 가는거 같아서 SNS하다보면 몰랐는데 엄청 좋았던 곳들도 꽤나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 겨울까지는 해외여행보단 국내여행, PC방보다는 모바일게임,,!

이렇게 프라이빗하게 많이 시간을 보내실거 같아요ㅎㅎ

그럼 리니지2M의 이벤트 소개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풍요의 장비를 강화하고, 영구 컬렌션 등록을하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물론, 풍요의 장비 강화에 성공하면 좋겠지만,

실패할 수도 있는거잖아요?

실패해도 괜찮습니다,,!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하네용ㅎㅎㅎ

리니지2M 풍요의 장비 강화 이벤트는 7월 8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

그럼 본 이벤트 장비 획득 방법을 알아볼까요?

 

 

매일 오전 9시에 우편을 통해 풍요의 망토, 반지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

리니지2M 마을 NPC 에이미를 통해 20,000에 구입하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장비 강화 이벤트 컬렉션을 확인해볼까요?ㅋㅋㅋ

반짝이는 풍요의 장비 1, 2, 3 이벤트 컬렉션 등록 시

PVE 방어력 +1/ 방어력 +1, 최대 HP +100/ PVE 명중 +2, 스킬 대미지 내성 +2의 효과를 얻으실 수 있고,

영구 컬렌션인 영롱히 빛나는 풍요의 장비 컬렌션 등록 시,

물약 회복량 +1, 최대 HP +100효과라고 합니다!ㅎ

 

이제 강화 실패 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을 알아보자구요,

 

 

은빛잔해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

NPC 카시안에게 은빛잔해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주요 교환아이템계승자의 영약, 만찬, 성수/일반 수련서 선택상자/던전 시간 충전석/퓨어 엘릭서가 있답니다!

그리고 보너스로 하나 더 전해드릴게요~
리니지2M 매일 9시에 성장지원품을 드린다고 하는데요?ㅎㅎㅎ

 

 

7월 8일 점검 전까지 접속하시고 풍요의 망토, 반지, 계승자의 영약,

아인하사드의 은총, 아데나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고 즐겨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6월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돌아올게요~

이렇게 말하니까 6월이 끝나가는게 실감나네요,,,ㅎ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닷,,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