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연금 시스템 개편 총정리 안내

♥천사♥ 2020. 6. 30. 16:5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이제 벌써 4시반이에요,,? 띠용,,,

곧 5시 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무엇,,,,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늘이 진짜 6월 마지막 날이네용,,, 저는 매년 6월 마지막날은 좀 특별한 느낌이 들더라구요ㅋㅋㅋ

이제 반년이 지났다는 생각에 그런건가,,, 2020년은 진짜 빠르게 간거같습니닿ㅎㅎㅎ

그럼 이번달의 마지막 소식은 테일즈런너의 이야기로 전해드릴게요!

 

 

테일즈런너의 연금 시스템이 개편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떤 점들이 개편되는지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연금 시스템 개편을 기념하며, 테일즈런너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겠죠?

8월 19일 점검 전까지 만나보세요!

 

우선 첫번째 개편소식을 전해드릴게요~!

 

 

6월 24일 업데이트를 통해 스토리 카드 보상이 테일즈런너의 연금 시스템에 추가된다고 합니다!

스토리 카드를 수집해서 이야기를 완성하신 후,

콜렉션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는 시스템으로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야기를 위해 스토리 카드가 지속적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다음 연금 시스템 전면 개편에 대한 내용인데요,

그동안 테일즈런너에서 어렵게만 느껴졌던 연금 시스템이 드디어 개편되었다고 합니다!

능력치&조합식이 개편되었는데, 조합식이 하향조정되어서 이제 누구나 쉽게 연금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

 

 

그리고 기존 연금 아이템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좋은 아이템으로 강화하실 수도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여!
그다음 아이템 검색 기능을 통해

나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검색을 통해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하였고,
필요한 재료 아이템이 모이면, 알림으로 제작이 가능하다고

빠르게 알려준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바로 시작 기능이 있어요,,!

제작에 필요한 카드재료가 있으면 바로 시작 버튼으로 쉽게 카드 획득에 도전이 가능해졌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테일즈런너에서는 메르세데스 연금 복장이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본 이벤트 기간동안 연금을 통해 메르세데스 복장을 특별 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연금 조합식에 따라 제작하세용~!

제작 가능 아이템은 메르세데스 헤어, 수트, 슈즈, 크라운, 글리브, 윙이 있답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에 착용 모습을 봐주세요~~!

 

 

그리고 위의 표는 조합식입니다!ㅎㅎㅎㅎ

참여하실 떄 도움이 될거같아서 넣어드렸어요,,,ㅎ

 

그다음 테일즈런너의 두번째 이벤트로는 연금술사의 돌 제작 이벤트인데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개편된 연금 시스템을 이용해 연금술사 돌을 제작해보세용!ㅎㅎㅎ

 

 

연금술사의 돌을 제작한 수만큼 테일즈런너에서는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 오른쪽 하단에 조합식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ㅎ

 

 

제작하신 숫자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은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