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AWAKE 백공의 피리 이벤트, 소리의 기운 획득 방법

♥천사♥ 2020. 7. 1. 16:0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어제보다 초큼 더 늦었군요,,,

아 요즘 마스크 계속 끼고있으면 너무 귀가 아프더라구요 ㅜㅜ

이번에 만들어진게 이상한가ㅜㅜ 답답한거보다 귀아픈게 더 크네용 ㅜㅜ

어제 제가 해외배송 드디어 받았다고 했잖아요? 오늘도 열심히 택배 박스를 뜯어야겠습니다,,ㅎ

또 이것저것 시킨게 왔어용ㅎㅎㅎ 넘나 좋은것,,,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의 AWAKE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AWAKE 백공의 피리 이벤트입니다!ㅎㅎㅎㅎ

소리의 기운을 어떻게 획득하면 되는지 같이 알아보자구요!

 

 

메이플스토리 AWAKE 백공의 피리 이벤트는 7월 2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9월 6일 아니니까 꼬옥 기억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참여방법 알아볼까요?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알림이나 NPC 소공을 통해,

백공의 피리 퀘스트를 완료해주세요!

 

 

그렇게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백공의 피리 스킬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해당 스킬은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시면, 일정한 확률로 소리의 기운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스킬은 초보자 스킬 창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레벨범위 몬스터가 등장하는 메이플스토리의 사냥터에 입장하시면,

백공의 피리 스킬이 자동으로 활성화되고 피리게이지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소리의 기운 획득 시 각성의 기운 100 포인트도 함께 얻으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획득하신 각성의 기운은 자동으로 적립되고,

UI를 통해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레벨범위 몬스터를 처치하고, 소리의 기운 10개가 드롭되면, 피리연주가 시작되는데요?

연주가 진행되는 30초 동안은 100% 확률로 소리의 기운이 드롭되고

 최대 10개까지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단, 그 동안 사냥터를 벗어나게되면 연주가 중단된다고하니 그대로 있으셔야겠죠?

백공의 피리 스킬 레벨을 올리시면,

더 많은 소리의 기운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올리는 방법은, 백공의 비급 2장의 수련을 완료하신 후 특정 퀘스트를 완료해주시면되니,

자세한건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모험가님들께 전하는 특별한 소식,,!

아이템매니아가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꿀팁을 전해드린다고 하는데요,

그건 바로 '이벤트' 입니다!


마일리지, 수수료할인, 구글 기프트카드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거래를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모험가님들께서는 한번 구경해주세요!

 

 

▲▲▲

눌러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