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레이드앤소울 8주년 기념 이벤트 총정리

♥천사♥ 2020. 7. 1. 16:3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까진짜 너무 졸렸는데 정말 그래서 너무너무 힘들었습니당 ㅜㅜ

수요일인데 이렇게 시간이 빨리간게 정말 오랫만인거 같아요ㅋㅋㅋㅋ

불과 저번주는 진짜 한주가 너무 길게 느껴져서 힘들었었는데, 이번주는 어쩐일인지 이렇게 빨리가다니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소식은 블레이드앤소울 8주년 기념 이벤트 총정리로 도와드리겠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8주년 기념 이벤트 안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기간은 7월 2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고해요!ㅎㅎㅎㅎ

 

첫번쨰,,!

블레이드앤소울이 준비한 8주년 선물을 같이 확인해볼까유?

 

 

첫번째로 블레이드앤소울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라이브월드와 프론티어월드별로 확인을 해볼게요!

라이브월드 플레이어분들이 받으실 수 있는 선물은?
8주년 의상 및 환영무기와 소환수 의상세트인데요 사진에서 보여드리지 못해서 아쉽지만,

귀여운 사자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사자냥이라고 하던데ㅋㅋㅋ사자 + 고양이면 얼마나 귀엽겠어요??!
그리고 프론티어월드에서 받으실 수 있는 선물도 8주년 사자의상입니다!ㅋㅋㅋㅋㅋ
해당 보상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30일 이내에 블레이드앤소울의 접속기록이 있어야하고,

각 월드별 캐릭터 보유조건을 충족한 경우에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라이브는 60레벨 이상, 프론티어는 50레벨 이상이에용!
혹시 라이브, 프론티어 월드 조건 모두 충족하셨으면 월드별 보상을 모두 받으실 수 있는거고,
쿠폰함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그다음 블레이드앤소울 8주년 기념 이벤트 두번째!

8주년의 소식을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서 SNS에 공유해주시면 모든 분들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여기서 필수 해시태그는 블소, 8주년, 상상도 못한 3가지이구요

SNS는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가능한가봐요?

 

 

해당이벤트의 보상은 라이브, 프론티어 모두 같네요?

머리장식 사자탈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확인가능하겠네요!

 

그럼 마지막 이벤트,,!
숫자 8이 들어가는날에 블레이드앤소울 신석샵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지금 보여드리는 아이템들은 0신석에 구매하실 수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먼저 7월 8일 수요일에 받으실 수 있는 6주년 추억의 꾸러미를 통해

라이브월드에서는 하양/다홍 소녀 원석을,,!
월드 공통으로는 흑야, 검은두건, 검은마스크를 받으실 수 있어용!

 

 

그다음 7월 18일에 받으실 수 있는 7주년 추억의 선물꾸러미를 통해서

라이브월드에서는 죠스 환영무기, 공주원석, 각성공주원석을!

월드공통에서는 죠스와 죠스모자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이건 직접 사진을 통해 보여드릴게요!

 

 

위의 사진이 6주년

 

 

위의 사진이 7주년입니다!ㅎㅎㅎ

어때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