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7월 첫번째 캐릭터 조현 업데이트 안내

♥천사♥ 2020. 7. 2. 15:0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오늘은 왜이렇게 피곤쓰한거쥬,,? 어제 늦게까지 문제풀고 자서 그런가 아침에 일어나는것부터 너무 힘들었어요 ㅜㅜ

저녁에 집가서 1시간만 자야지,, 초저녁에 잠깐 쪽잠자면 그래도 피로가 어느정도 풀리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진짜 피곤한날엔 그렇게 아침까지 쭉 자버린다는 단점이 있지만,,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의 7월 첫번쨰 캐릭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벌써 7월이라니 넘나 소름이죠?

서든어택에서 7월 첫번째 캐릭터 나오니까 더 실감나네요ㅎㅎ

이번에 업데이트된 캐릭터는 바로 조현입니다ㅋㅋㅋㅋ

7월 16일까지 서든어택에서 조현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업데이트는 오늘 되었답니다ㅎㅎㅎ

그리고, 7월 첫번쨰 캐릭터 조현은 YES의 모델이기도 한데요,

이번에 서든어택과 YES가 콜라보한 속옷이 출시되었더라구요?ㅋㅋㅋㅋ

콜라보 속옷을 입고있는 조현을 만나봐요!

 

 

YES 조현세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여름느낌 물씬이라곤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좀,,, ㅎㅎㅎ

근데 속옷에 서든어택 박혀져있는게 좀 많이 낯설긴한데,

YES야 뭐,, 좀 젊은 감각의 브랜드니까 이해가 되기는 합니다ㅎㅎㅎ

 

그럼 7월 첫번째 캐릭터의 SWIM 세트를 구경해봐요~!

 

 

원피스 수영복을 입은 조현이라고 생각하면 될까요?ㅋㅋㅋㅋㅋㅋ

서든어택은 진짜 여캐는 잘뽑아낸다니까용ㅋㅋㅋㅋ

솔직히 YES세트보다 SWIM세트가 훠어얼씬 나은거같아요,,,

보는사람이나 입고 플레이하는 사람 여러가지 부분에서 그렇지 않을까요?

ㅎㅎㅎㅎ

 

그럼 이제 7월 첫번째 캐릭터 조현의 기능을 알아볼게요~!

 

 

경험치 50%증가, 관전자 표시, 스프레이 기능, 타격부위 표시, 발자국 볼륨조절, 감정표현 3종,

고스트 이펙트, V키 특수 라디오, 캐릭터 피격효과, 실시간 타격 데미지 확인,

 나를 죽인 적의 HP확인, 피아식별 강화, 타격효과 및

캐릭터 세트효과가 있는데요 같이 확인해보자면,

 

 

조현 캐릭터 세트효과로는 승리포즈, 도발탄,

 D.EAGLE AQUA, MAGNUM AQUA, GURKHA AQUA, AXE AQUA가 있답니다!

승리포즈는 조현 캐릭터 전용 승리포즈로, 다른캐릭터 장착 시 사용이 안되겠죠?

또한 세트효과는 세트가 모두 활성화되야 제공되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감정표현 3가지는 ㅇㅅㅇ, 갈비 조현, 풋사과 조현이 있는데

갈비 조현만 봐봤는데 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륜진사갈비떔에 갈비조현이 나온걸까요,,?

 

어쩃든 이상으로 첫번쨰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서든러님들을 위해 매니아가 드리는 꿀 정보가 있는데요?ㅎㅎㅎ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할인쿠폰, 마일리지를 받아 이용하시면 좋겠죠?

그럼 지금 한번 구경해보세요~

 

 

▲▲▲▲

클릭해주세용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